가수 정삼 이혼과 딸, 부인

가수 정삼 이혼과 딸, 부인

가수 정삼은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법정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진짜 이혼을 했다며 힘들었던 사연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정삼의 이혼과 딸, 부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삼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정삼 가수가 된 계기
3. 정삼 이혼과 가성사
4. 정삼 과거사진과 부인 김유리

정삼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가수 정삼 본명 정훈이며 나이 1972년 12월 29일생으로 4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딸 1명이 있습니다. 고향 전라남도 무안군이며 혈액형 B형, 종교 불교,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12년 제19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 신인가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MBTI, 몸무게, 학력, 소속사,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삼 가수가 된 계기

정삼 직업 트로트 가수이며 1992년 1집 앨범 '가깝고도 먼 고향'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자신민의 타고난 창법과 애절한 목소리를 자랑했고 타이틀곡 '봤냐고'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노래 '봤냐고'는 자신이 직접 작사를 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졸업 후 가수 데뷔를 했지만 그 당시에는 무명가수에 가까웠고 행사 무대에서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인간극장'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03년 노래 '미스 리'가 흥행했다고 합니다. 

정삼 이혼과 가정사

정삼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1999년 MBC 무용단원 출신 여성분과 결혼을 하였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 자녀는 딸 1명이 있습니다. 아내 김유리는 남편을 돕기 위해 무용단원 일을 포기했고 힘든 시기에도 부인이 직접 발로 뛰며 홍보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 법정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혼을 하면서 딸에게 이혼하면 아빠 안 보고 살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전부인 김유리와 이혼 사유는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부인 김유리 댄스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z1IVTAGrGdg

정삼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E4--eFtv9MI

정삼 과거사진과 부인 김유리

정삼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삼은 과거 리포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무용수이었던 부인 김유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화제집중, 6시 내 고향, 전국시대, 생방송 투데이 등에서 리포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1년에는 부인 김유리와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무명 가수 정삼의 부인으로 살면서 매니저, 댄서 등을 모두 소화했다고 했습니다. 달달한 부부의 모습을 보고 가수 '설운도'가 직접 노래 '내 사랑 유리'라는 곡을 만들어 주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정삼의 이혼과 부인,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신성우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