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나이와 놀라운 몸매

고윤정 나이와 놀라운 몸매

배우 고윤정은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진부연 역을 맡아 배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장희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고윤정의 나이와 놀라운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윤정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고윤정 배우가 된 계기
3. 고윤정 과거사진과 놀라운 몸매
4. 고윤정 반전 성격과 평소 취미

고윤정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배우 고윤정 본명 고윤정이며 나이 1996년 4월 22일생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양화중학교, 서울미술고등학교 서양화 미술과, 서울여자대학교 현대 미술학이며 키 163cm, MBTI ISTP라고 하네요. 소속사 MAA로 2019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국적 한국이며 고향,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고윤정 배우가 된 계기

고윤정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여러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오랫동안 발레를 했고 중학교 1학년 시절에는 미술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는 예술고 입시 준비하면서 미술 고등학교로 편입을 했다고 하네요. 대학교도 서울여대 현대미술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술을 하면서 지치고 슬럼프가 와서 진로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 '대학내일' 잡지 모델 활동을 하게 되면서 많은 회사에서 연락을 받게 되었고 지금의 소속사 대표님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꾸준히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기 레슨을 받았다고 하네요.

고윤정 과거사진과 놀라운 몸매

고윤정의 과거 데뷔 전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과거 발레, 피겨스케이팅, 수영을 한적이 있으며 해동검도는 지금까지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고윤정 놀라운 몸매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mQEg1PNJsM

고윤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younjung/

고윤정 반전 성격과 평소 취미

고윤정은 평소 이미지는 신비로운 이미지였지만 실제 성격은 신비로움과 거리가 멀다고 합니다. 엄청 덜렁거리고 털털한 편이라고 하네요. 또 남들보다는 조용한 스타일이지만 관심 있는 분야가 있으면 집중해서 파고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미는 자주 바뀌는 편으로 베이킹, 자동차 레고 조립, 운동 등이 있습니다. 특히 운동은 꾸준히 하며 주로 필라테스, 검도, 웨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미술은 10여 년 그림을 그렸기 때문에 그림을 매우 잘 그린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고윤정의 나이와 놀라운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규성 축구선수 MBTI와 애인 유무

조규성 축구선수 MBTI와 애인 유무 축구선수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어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월드컵 경기를 뛰면서 훈훈한 외모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