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재 대단한 집안과 아내

이성재 대단한 집안과 아내

배우 이성재는 드라마 '빨간 풍선'에서 지남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서지혜, 홍수현, 이상우, 정유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성재의 대단한 집안과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성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이성재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과거
3. 이성재 기러기 생활과 아내, 딸
4. 이성재 대단한 집안과 아버지

 

이성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이성재 본명 이성재이며 나이 1970년 8월 23일생으로 5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이강태, 어머니, 형 이원재, 누나, 부인 김진숙, 첫째 딸 이인영, 둘째 딸 이채영, 손자 이주안, 손녀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상명초등학교, 한강중학교, 오산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80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로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용산구, 종교 개신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합니다.

이성재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과거

이성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98년 드라마 '거짓말'에서 역을 맡아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이후 영화 '공공의 적'에서 소름끼치는 악역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도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화보 사진, 인스타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영화 캐릭터를 위해 닭가슴살과 야채만 먹고 탄탄한 복근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성재 기러기 생활과 아내, 딸

이성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6년 지금의 아내 김진숙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딸 2명으로 큰딸은 결혼을 하여 손자, 손녀가 있다고 하네요. 아내 직업 배드민턴 선수 출신으로 방송국 간부의 딸이라고 합니다. 아내 김진숙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드라마 촬영을 하다가 만나게 되었고 그 당시 아내의 직업은 스크립터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이성재는 기러기 아빠로 기러기 생활만 올해 12년 차라고 합니다. 기러기 생활을 하게 된 계기는 장녀가 5살 때부터 무용을 했지만 그만두었으며 중학교 올라간 다음 사춘기가 와 집을 나간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때 유학 이야기를 했고 캐나다 밴쿠버로 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성재 차승원과 사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o24MBzW06Z4

이성재 딸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C6bFaObjRkE

이성재 대단한 집안과 아버지

이성재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하여 말하기를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분이 아버지라고 했습니다. 이성재 아버지 이강태는 대기업 사장 출신이며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는 국회의사당도 이성재 아버지가 지은 것이라고 하네요. 1976년 때 이성재 아버지가 현장 총책임자 소장으로 일하면서 국회의사당 건설을 지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나는 의사를 꿈꾸며 미국에서 유학했고 의사와 결혼을 했으며 친형은 육군 대령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성재의 대단한 집안과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신성우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