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혜선 남편 스테판 나이와 직업, 인스타

개그우먼 김혜선 남편 스테판 나이와 직업, 인스타

개그우먼 김혜선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남편 스테판 지겔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독일 시부모님이 나온다고 하는데 시월드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김혜선의 나이와 직업, 인스타, 시댁, 재산, 집안, 과사, 신랑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개그우먼 김혜선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김혜선 과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혜선 남편 직업, 날씬한 과거사진, 임신 반대
4. 김혜선 남편 스테판과 놀라운 러브스토리
5. 김혜선 남편 스테판 인스타그램
6. 개그우먼 김혜선 인스타그램

1. 개그우먼 김혜선 프로필

개그우먼 김혜선 본명 김혜선이며 나이 1983년 11월 11일생으로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시아버지, 시어머니, 남편 스테판 지겔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이며 키 158cm, 몸무게 55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군산시,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현재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김혜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김혜선은 직업 코미디언 겸 탤런트이며 2002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2011년 KBS 공채 26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최종병기 그녀 코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뛰어난 액션 연기와 무술 실력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랑을 받다가 독일 유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독일 유학 후 2017년 다시 예능 프로그램 '개콘'에 나오면서 복귀를 하였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시 활발히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 개벤져스 주장으로 나와 놀라운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본격연예 한밤

3. 김혜선 남편 스테판 국적과 직업

개그우먼 김혜선은 2018년 11월 3일 지금의 남편 스테판 지겔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스테판 지겔은 독일인으로 베를린 출신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 도시 생태 전문가이며 아내 김혜선과는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독일에서 처음 만나 장거리 연애를 했습니다.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대화할 때 쓰는 언어는 독일어로 김혜선이 독일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김혜선은 아이를 너무 갖고 싶고 대가족을 갖는 게 꿈이라고 합니다. 근데 남편 스테판은 아이에게 뺏기는 시간이 너무 많으니 그냥 둘이서 예쁘게 살고 싶어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남편 스테판이 아기 갖는 것을 계속 막는다고 하네요. 부부는 서로 의견이 중요하기에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4. 김혜선 남편 스테판과 놀라운 러브스토리

개그우먼 김혜선은 독일 유학생활을 2년 반 정도 했는데 독일에 살면서 한국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친구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했고 그때 남편 스테판을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독일에서는 시간개념이 되게 철저하고 소개팅 날 핸드폰이 꺼져 있었고 위치도 몰라서 1시간을 늦었다고 합니다. 딱 문을 열었는데 곰돌이 같은 사람이 '늦게 왔구나 고생했어' 하면서 안아줬다고 하네요. 그때 김혜선은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김혜선은 남편 스테판을 데리고 한국으로 거의 끌고 왔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편 스테판은 혜선이 늦어서 아픈 건 아닐까 걱정을 했고 부인 혜선에 대해 말하기를 따뜻하고 착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보자마자 첫눈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김혜선의 나이와 직업, 인스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골때녀, 수입, 연봉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김혜선 남편 스테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tefan_seoul/

6. 개그우먼 김혜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eseon.kim_77/

 

배윤정 과거사진과 남편 서경환 직업

배윤정 과거사진과 남편 서경환 직업 안무가 배윤정은 예능 프로그램 짠당포, 스우파 시즌2 등에 나와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무가 배윤정의 과거사진과 남편 서경환 직업, 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