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란 과거사진과 재혼, 딸 박성신

박재란 과거사진과 재혼, 딸 박성신

가수 박재란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재란의 과거사진과 재혼, 딸 박성신,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박재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박재란 과거 대단한 인기와 근황
3. 박재란 전남편 결혼 생활, 딸 박성신도 가수
4. 박재란 과거사진과 20억 사기
5. 박재란 젊은 시절 노래 실력 보기
6. 박재란 힘들었던 인생사 더 보기

kbs1 아침마당

1. 가수 박재란 프로필

가수 박재란 본명 이영숙이며 나이 1938년 12월 16일생으로 8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이수천, 어머니 유순남, 오빠 박재국, 언니 4명, 남동생, 장녀 박성은, 막내딸 박성신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천안초등학교, 천안여자중학교 중퇴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기독교라고 하네요.

데뷔 정보는 1961년 노래 '럭키 모닝'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인스타그램, 남자친구 유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kbs1 가요무대
kbs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 박재란 과거 대단한 인기와 근황

박재란 직업 가수, 작사가, 영화배우, 뮤지컬배우로 1957년 KBS 4기 전속가수에 합격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작곡가 '박태준'이 '박재란'이라는 예명을 지어줬고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히트곡은 코스모스 사랑, 산 너머 남촌에는, 밀짚모자 목장 아가씨, 진주 조개잡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박재란은 가수 현미, 한명숙과 함께 60년 대 트로이카 시대를 열었고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박재란은 이혼 후 돌연 미국으로 떠났다고 하네요. 이제는 원로 가수로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 등에 출연하면서 꾸준히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kbs2 여유만만
kbs

3. 박재란 전남편 이혼 사유, 딸 박성신도 가수

박재란은 결혼, 두 번의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이혼 후 1975년 재혼을 했지만 또다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편 박운양과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이혼 사유는 다방 마담과 바람이 났다고 합니다. 전남편이 바람이 나 홍콩으로 도망가려 했지만 남편은 무릎을 꿇고 빌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박재란은 남편이 변했을 때 끝난 것이라며 이혼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혼 후 충격을 너무 많이 받아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2명으로 딸들을 데려가려 했는데 전남편이 못 만나게 차단시켰다고 합니다. 

둘째 딸 박성신은 1988년 제9회 강변가요제에서 수상을 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로 사랑을 받았지만 2014년 안타깝게 심장마비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첫째 딸 박성은은 남편 사업 때문에 중국으로 이민을 가 1년에 얼굴 한 번 보기 힘들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KTV 다시 보는 문화영화
KTV 다시 보는 문화영화

4. 박재란 과거사진과 20억 사기

박재란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재란은 이혼 후 미국에 살면서 비자 문제로 감옥에도 가고 교민에게 20억 사기도 당했다고 합니다. 연이은 악재에 건강이 나빠져 수술을 2번이나 받았다고 하네요. 신경성으로 아팠으며 위궤양에 위 절제 수술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재란의 과거사진과 재혼, 딸 박성신, 과사, 집안, 재혼, 막내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박재란 젊은 시절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BpBKT8FFdws?si=ljHQIHsyKCsRluo8

6. 박재란 힘들었던 인생사 더 보기 -

https://youtu.be/3QpEDuNrNtk?si=iREXUmVWtTi3QDme

 

방실이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방실이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트로트 가수 방실이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이동준'이 절친 친구 방실이를 위해 자선 디너쇼를 열어 후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