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실이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방실이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트로트 가수 방실이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이동준'이 절친 친구 방실이를 위해 자선 디너쇼를 열어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방실이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젊은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방실이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방실이 과거 대단한 인기 
3. 방실이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4. 방실이 건강 문제와 근황

1. 방실이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가수 방실이 본명 방영순이며 나이 1963년 10월 29일생으로 5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방화섭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강화초등학교, 강화여자중학교, 강화여자고등학교이며 키 165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86년 '서울시스터즈'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강화군이며 종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방실이 과거 대단한 인기

방실이 직업 트로트 가수로 시원한 가창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라고 합니다. 1985년에는 가수 양정희, 박진숙과 함께 여성 트리오 '서울 시스터즈'를 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했으며 그룹 해체 후 1990년 1집 앨범 '서울탱고'를 발표하여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히트곡은 첫차, 청춘열차, 서울탱고, 여자의 마음, 뭐야 뭐야, 아 사루비아,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2007년 뇌경색으로 쓰러져 전신마비까지 오는 아픔을 겪었다고 합니다.

3. 방실이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방실이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팬들에게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운동과 식이요법 등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6~7년 동안 체중 관리를 하여 몸무게 16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4년 일본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은 처음부터 거짓 결혼이었고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혼식만 올렸고 단 하루도 같이 살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짓 결혼을 고백한 이유는 별거설, 이혼설 때문이라고 하네요.

방실이 남동생 보러가기 -

https://youtu.be/hRu3Qe4OIkM

방실이 노래 실력 보러가기 -

https://youtu.be/CJlPKbYqoNQ

4. 방실이 건강 문제와 근황

방실이는 2007년 6월 과로와 몸살 증세로 인해 뇌경색을 앓게 되었고 17년째 뇌경색 투병 중이라고 합니다. 투병 중이라 연예계 복귀를 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의 응원으로 많은 힘이 되었고 더 망가지지 않으려 노력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눈 수술을 앞두고 있으며 요양원에서 투병 중이라고 하는데요. 처음 쓰러졌을 때 무서웠고 동생 부부가 간병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방실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소방차 이상원 과거사진과 결혼

소방차 이상원 과거사진과 결혼 소방차 이상원은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방차 탈퇴 후 교통사고로 인해 대인 기피증, 공황 장애를 겪었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