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판타지 홍성민 소울 산타 과거와 인스타

소년 판타지 홍성민 소울 산타 과거와 인스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 판타지 - 방과 후 설렘 시즌2'가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참가자 중 홍성민, 소울, 산타 등이 관심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소년 판타지 홍성민 소울 산타의 과거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소년 판타지 사생활 논란과 출연자
2. 소년 판타지 홍성민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3. 소년 판타지 소울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4. 소년 판타지 산타 나이, 국적, 과거사진 등 정보

1. 소년 판타지 사생활 논란과 출연자

소년 판타지는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으로 '방과후 설렘' 후속작이라고 합니다. 국적 상관없이 14세 이상의 남자들을 모집하였고 일본인 참가자 '히나타'가 사생활 논란으로 하차를 했다고 하네요. 방송에서는 최대한 편집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진 정보는 가수 최강창민, 진영, 우영, 소연, 강승윤이며 방송은 일본과 동시 중계를 한다고 하네요. 최종 데뷔 조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여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전 시즌 시리즈 1위처럼 최종 1위 남자 연습생이 데뷔 그룹 센터를 서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 소년 판타지 홍성민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홍성민 본명 홍성민이며 나이 2004년 9월 7일생으로 1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혈액형 B형, MBTI ENFP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영주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로 4년 차 연습생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소년판타지 출연 전 가수 '에스페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유튜브 채널 '크크루삥뽕'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아이돌 그룹 데뷔 직전 무산되었고 고시원 생활을 하다가 소년판타지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소년 판타지 소울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소울 본명 소울이며 나이 2000년 10월 19일생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국적 중국, 혈액형 O형이며 MBTI ENTJ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년판타지 출연 전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지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또 소년판타지 출연진 '정구현'과 함께 비스킷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소년판타지 방송 전부터 눈에 띄는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대기실부터 대단한 친화력과 활발한 성격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4. 산타 나이, 국적, 과거사진 등 정보

산타 본명 산타이며 나이 2003년 11월 5일생으로 1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국적 태국, 혈액형 GO형, MBTI ENTJ이며 소속사 솔유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직업 태국 배우로 태국에서는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외모를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소년 판타지 홍성민, 소울, 산타의 과거와 인스타, 상금,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산타 매력적인 인터뷰 보러가기 -

https://youtu.be/Lo8IsXuSGBA

소울 화려한 댄스 실력 보러가기 -

https://youtu.be/NRxNM9Lwt0s

홍성민 놀라운 매력 보러가기 -

https://youtu.be/5llXleHHKmc

 

피크타임 가람 과거사진과 부모님

피크타임 가람 과거사진과 부모님 아이돌 그룹 대국남아 멤버 가람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인준, 제이와 함께 참가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무대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