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상철 여동생 권혜인 집안과 인스타

나는 솔로 상철 여동생 권혜인 집안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3기 특집에서 한의사 '상철'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친동생 기상캐스터 권혜인도 관심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상철 여동생 권혜인의 집안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권혜인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권혜인 뉴스로 화제가 된 이유
3. 권혜인 과거사진과 집안, 남편
4. 상철 나이와 상철, 권혜인 인스타

1. 권혜인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기상캐스터 권혜인 본명 권혜인이며 나이 1991년 10월 12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권구영, 남편 김동영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이며 국적 한국, 소속 YTN 기상캐스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뉴스 앤 이슈 기상캐스터, 뉴인인 기상캐스터, 뉴스큐 기상캐스터, 김선영의 뉴스나이트 기상캐스터 활동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권혜인 뉴스로 화제가 된 이유

권혜인 직업 프리랜서 아나운서, 전 YTN 기상캐스터로 상철 친동생이라고 합니다. 2017년 7월 전국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을 시기 야외수영자에서 래시가드와 핫팬츠를 입고 방송한 모습이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인플루언서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상캐스터가 된 계기는 대학교 3학년, 겨울방학 시절 어떤 일을 해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지 고민했던 시기라고 하는데요.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공부만 열심히 했는데 대학교 시절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면서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넓혀졌다고 합니다. 어느 날 날씨 방송에 완전히 매료되어 기상캐스터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3. 권혜인 과거사진과 집안, 남편

권혜인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2년 4월 10일 지금의 남편 김동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동영 직업 치과의사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친오빠 권구영도 한의사로 의사 집안이 되었고 오빠 권구영은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에 상철이라고 하네요.

4. 상철 나이와 상철, 권혜인 인스타

상철 본명 권구영, 나이 1989년생이며 학력 정보는 원광대학교 한의예과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 동생 권혜인이 있습니다. 현재 사는 곳은 서울 광진구이며 취미는 골프, 맛집 다니기라고 하네요. 직업 한의사로 현재 한의원에서 페이 닥터로 의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최종 커플은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중 옥순, 정숙과 현커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3기에는 대단한 스펙으로 성형외과 의사, 한의사, 오르가니스트 연주자, 약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상철, 여동생 권혜인의 집안과 인스타, 현커 스포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권혜인 남편 얼굴 보러가기 -

https://youtu.be/4VkR-HEBeQw

동생 권혜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yinkwon/

상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inezero.kwon/

 

나는 솔로 13기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직업과 인스타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3기 특집이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 남성 출연자 모두 각기 다른 개성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foodhouseworld.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옥순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성 출연자 6명, 남성 출연자 6명으로 12명이라고 하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