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해나 과거사진과 나이, 국적

금해나 과거사진과 나이, 국적

배우 금해나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소민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금해나의 과거사진과 나이, 국적, 과사,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금해나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금해나 주목받은 이유, 국적
3. 금해나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4. 금해나 연기 활동과 필모그래피
5. 금해나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금해나 인스타그램

1. 배우 금해나 프로필

배우 금해나 본명 김해나이며 나이 1987년 4월 29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본느 경기대학교 연기학과이며 키 172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로 2011년 영화 '도약선생'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수상 2022년 제12회 서울프라이드영화제 한국단편경제부문 연기상 등이 있으며 몸무게,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금해나 주목을 받은 이유, 국적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2024년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여자 킬러 민혜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신인배우 같지만  2011년에 데뷔를 하여 10년도 넘은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라고 하네요.

극 중 중국인 설정인데 실제로는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또 아크로바틱을 연상시키는 고난도 그래플링(격투기 기술) 액션을 보여줬는데 액션이 정말 많아서 나중에는 토하면서까지 액션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체력을 올려야 했고 몸무게 3kg 정도가 늘었다고 합니다. 

3. 금해나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금해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금해나가 액션 스쿨에서 배운 기술은 격투기 무술의 한 종류 그래플링 액션이라고 합니다.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고 주변 공간을 활용하면서 치명타를 가하는 현란한 액션 기술이라고 하네요. 작품에서 대역 없이 액션 연기를 하여 상대 배우에게 '반했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 당장 영화관을 가야해!
겨울 매미

4. 금해나 연기 활동과 필모그래피

금해나의 필모그래피 정보는 드라마 런온, 킬러들의 쇼핑몰, 영화 기다리는 남자, 그랜드 파더, 더킹, 악녀, 82년생 김지영, 입문반, 각자의 입장, 더스트맨, 혼자 사는 사람들, 캐논볼, 몬티 쥬베이의 삶과 죽음, 비식스, 고스트 월드, 파도를 걷는 소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극단 '골목길' 출신으로 지금까지 단편, 독립영화에서 활약을 하다가 이번 드라마로 인해 강렬한 액션 전사가 탄생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금해나의 과거사진과 나이, 국적, 악역,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금해나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QJ3s41K5-4Y?si=SAIbwiDM9-kjR33v

6. 배우 금해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o.86114/

 

배우 김민 나이와 혼혈, 결혼, 인스타

배우 김민 나이와 혼혈, 결혼, 인스타 배우 김민은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파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태영,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김혜준, 서현우, 이동욱 등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