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순 과거사진과 남편 이건만, 가족

정경순 과거사진과 남편 이건만, 가족

배우 정경순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서 민환 엄마 김자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표독 시어머니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경순의 과거사진과 남편, 이건만, 가족, 과사, 신랑,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정경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정경순 연기 인생과 과거사진
3. 정경순 남편 직업과 러브스토리
4. 정경순 늦은 결혼과 자녀 유무
5. 정경순 최초 집 공개 보기
6. 배우 정경순 인스타그램

1. 배우 정경순 프로필

배우 정경순 본명 정경순이며 나이 1963년 9월 15일생으로 6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건만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웅천중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가정학과 중퇴, 런던 극예술학교 수료이며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라고 하네요. 소속사 상영이엔티로 1983년  연극 '수전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경력 정보는 환경영화제 홍보대사, 한국연극협회 회원, 극단 여인극장 단원 등이 있으며 수상 정보는 제18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제35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조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키, 몸무게,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정경순 연기 인생과 과거사진

정경순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유튜버, 연극배우로 악역, 선역, 서민, 재벌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996년 영화 '태백산맥'에서 죽산댁 역을 맡아 여우조연상 수상을 하였고 1997년에도 영화 '창'에서 미숙 역을 맡아 2번째 여우조연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2006년에는 드라마 '황진이'에서 금춘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줘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변함없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3. 정경순 남편 직업과 러브스토리

정경순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3년 11월 3일 지금의 남편 이건만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홍익대 섬유미술과 겸임 교수 출신 디자이너, 사업가라고 하네요. 남편 이건만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남편 이건만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소개팅으로 3번 정도 만났을 때 결혼할 것 같다는 느낌이 왔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연애 5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정경순은 쿨한 성격인데 남편 이건만은 섬세한 성격이라 종종 부딪힐 때가 있다고 하네요. 

kbs2

4. 정경순 늦은 결혼과 자녀 유무

정경순은 41살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독신주의자는 아니었고 30대 중반까지 일하는데 바빠서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은 하고 싶었지만 마음에 드는 남자가 없었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 이건만을 만나게 되면서 한결같은 모습에 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3년 한 인터뷰에서 자녀 계획에 대해서 말하기를 아이는 생기는 대로 낳을 생각이라며 열심히 노력을 한다고 했습니다. 현재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경순의 과거사진과 남편 이건만, 가족, 리즈 시절, 재산, 이혼, 배우자,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정경순 최초 집 공개 보기 -

https://youtu.be/JVH5A1Gnebo?si=j-NiAxWIpJ1qXDaz

6. 배우 정경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d0744/

 

김주령 놀라운 과거사진과 남편

김주령 놀라운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김주령은 영화 늘봄가든, 백수아파트, 드라마 눈물의 여왕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주령의 놀라운 과거사진과 남편, 과사, 신랑, 집안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