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엘라 그로스, 베일리석 근황과 인스타

테디 걸그룹 엘라 그로스, 베일리석 근황과 인스타

가수 '테디'의 더블랙레이블 신인 걸그룹 사진이 올라오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테디가 키우는 여자 연습생'이라 K팝 팬들의 관심을 받는다고 하네요. 사진에는 유명 키즈 모델 엘라 그로스, 신세계 외손녀 문모씨, 댄서 베일리석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엘라 그로스, 베일리석, 걸그룹 멤버들의 리즈 시절, 학교, 졸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델 엘라 그로스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엘라 그로스 배우 활동과 근황
3. 엘라 그로스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4. 테디 걸그룹 멤버와 정보
5. 베일리석 나이와 화려한 경력
6. 베일리석 인스타그램
7. 엘라 그로스 인스타그램

1. 엘라 그로스 프로필

엘라 그로스 본명 엘라 메켄지 그로스, 한국 이름 나비이며 나이 2008년 12월 1일생으로 1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JP그로스, 어머니 윈 그로스, 남동생 로만 그로스가 있습니다. 국적 미국 독일 복수국적, 고향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이며 종교 가톨릭, 소속사 THEBLACKLABEL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남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2. 엘라 그로스 배우 활동과 근황

엘라 그로스 직업 미국 아역 배우, 모델로 2살 때부터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모델 활동을 했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말리부 레스큐, 미드 Land 티쳐 시즌3, Heathers1, 영화 말리부 주니어 구조대 넥스트 웨이브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 YG엔터테인먼트 계열 소속사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했고 가수 자이언티 노래 '멋지게 인사하는 법'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22년 11월 '더블랙 레이블'에서 아이돌 걸그룹 론칭 계획을 공지하면서 엘라 그로스는 걸그룹 데뷔조에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3. 엘라 그로스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엘라 그로스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 얼굴로 블랙 핑크 멤버들과 여러 번 만남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독일인 아빠, 한국계 미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유라시안이라고 합니다. 엘라 그로스 엄마는 미국으로 이민을 가 자랐고 미국으로 귀화하여 딸 엘라에게는 한국 국적이 없다고 하네요. 엘라 글로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태어나 쭉 자랐기에 한국어는 거의 못한다고 합니다.

형제는 동생 1명으로 남동생 로만 그로스는 금발 머리에 푸른 눈을 가졌다고 하네요. 친동생 로만 그로스는 2022년 영화 '놉'에서 Max 역을 맡아 남매 모두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4. 테디 걸그룹 멤버와 정보

더블랙레이블에서 나오는 신인 아이돌 걸그룹의 총괄 프로듀서는 가수 테디라고 합니다. 신인 걸그룹 멤버는 7명으로 알려진 멤버는 엘라 그로스, 재벌가 손녀, 댄서 베일리석 등이라고 하는데요. 

5. 베일리석 나이와 화려한 경력

베일리석 국적 한국이며 고향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이라고 합니다. 나이 2004년생으로 20살이라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춤을 좋아해서 힙합, 재즈, 발레 등 다방면의 춤을 섭렵했다고 하네요. 최연소 안무가, 연출가로 세계적인 댄스 경연 대회 '월드 오브 댄스 시즌4'에 참가하여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 안무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엘라 그로스, 베일리석, 걸그룹 멤버들의 신세계 그룹 재벌가 자녀, 과사, 남친, 집안, 인플루언서, 졸업사진, 유튜브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6. 베일리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ileysok/

7. 엘라 그로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llagross/

 

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인스타

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인스타 2023년 8월 1일 새로운 7인조 보이그룹 '라이즈'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으로는 7년 만에 신인 아이돌이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