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인스타

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인스타

2023년 8월 1일 새로운 7인조 보이그룹 '라이즈'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으로는 7년 만에 신인 아이돌이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라이즈 은석 승한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과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라이즈 그룹 이름 뜻과 멤버 특징
2. 라이즈 은석 나이, 키, 고향, MBTI 등 정보
3. 라이즈 승한 나이, 키, 학력, MBTI 등 정보
4. 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5. 라이즈 승한 요리 실력 보기 
6. 라이즈 은석 일상 브이로그 보기 

1. 그룹 라이즈 이름 뜻과 멤버 특징

아이돌 그룹 '라이즈'는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음악은 멤버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담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 장르라고 합니다. 그룹명 라이즈 이름 뜻은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을 가진 'Realize'를 결합하여 만든 이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그룹 '라이즈'는 데뷔 전부터 대다수의 멤버가 밝혀졌으며 '쇼타로', '성찬'은 NCT 멤버였으며 엔시티 탈퇴 후 라이즈 그룹으로 재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찬영'은 가수 윤영 아들, '은석', '승한'은 SM루키즈였다고 하네요.

2. 라이즈 은석 프로필

라이즈 은석 본명 송은석이며 나이 2001년 3월 19일생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80cm, 몸무게 60kg, 혈액형 AB형, MBTI ISTP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3년 9월 라이즈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송은석은 가수들의 무대를 보고 자신도 저렇게 되고 싶어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학교 마치고 집에 가는 길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연습생 시절 연기 수업에 관심이 많았으며 10년 후에는 배우 활동을 하고 있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3. 라이즈 승한 프로필

라이즈 승한 본명 홍승한이며 나이 2003년 10월 2일생으로 1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키 179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 MBTI INFP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3년 9월 RIIZE 앨범으로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고양시 일산신도시이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시절 고등학교 입시를 치르고 나오는 길에 길거리 캐스팅 제안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양한 기획사에서 명함을 받았지만 SM엔터테인먼트가 친숙해서 고민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라이즈 은석 승환의 졸업사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잘생긴 외모가 돋보입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라이즈 승한은 배우 이준기 닮은꼴로 무쌍처럼 보이지만 속쌍꺼풀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승한은 무던한 편이라 감정 기복이 심하지 않고 화나는 일이 있어도 담담한 편이라고 하네요. 은석은 평소 차분하고 조용한 편이지만 친한 사람들과 있으면 활발하게 장난치면서 잘 논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라이즈 은석 승한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집안,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승한 요리 실력 보기 -

https://youtu.be/4tX-WsZeZNQ

6. 은석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O9sM_0dGUeY

 

윤상 아들 이찬영 나이와 인스타

윤상 아들 이찬영 나이와 인스타 가수 윤상 아들 이찬영은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윤상 친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