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원빈 소희 쇼타로 나이와 인스타

라이즈 원빈 소희 쇼타로 나이와 인스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 7인조 보이 그룹 '라이즈' 멤버들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라이즈 멤버 중 원빈, 소희가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라이즈 원빈 소희의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라이즈 소희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라이즈 원빈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3. 라이즈 쇼타로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4. 소희 원빈 과거사진과 쇼타로 가수가 된 계기
5. 아이돌 그룹 라이즈 인스타그램

1. 라이즈 소희 프로필

라이즈 소희 본명 이소희이며 나이 2003년 11월 21일생으로 1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시흥능곡초등학교, 시흥능곡고등학교이며 국적 한국, 별명 도리라고 하네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3년 9월 RIIZE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좋아하는 음식 우유, 좋아하는 동물은 아기 하마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희는 포지션 메인 보컬로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2. 라이즈 원빈 프로필

라이즈 원빈 본명 박원빈이며 나이 2002년 3월 2일생으로 2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3년 9월 라이즈 앨범으로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별명 원반이며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원빈은 얼굴이 공개되면서 뛰어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연예계 대표 미남 배우 '원빈'과 이름이 똑같지만 라이즈 원빈도 외모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3. 라이즈 쇼타로 프로필

라이즈 쇼타로 본명 오사키 쇼타로이며 나이 2000년 11월 25일생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학교 경제학 중퇴이며 키 178cm, 혈액형 A형, MBTI ESFP라고 하네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10월 12 NCT U 정규 2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일본, 고향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쇼타로는 원래 아이돌 그룹 NCT 멤버였으나 소속사와 논의 끝에 엔시티 탈퇴 후 아이돌 그룹 라이즈로 재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4. 소희 원빈 과거사진과 쇼타로 가수가 된 계기

라이즈 쇼타로는 가수 데뷔 전 일본 유명 댄스 스쿨 특기생 출신으로 5살 때부터 춤을 좋아해 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댄스는 힙합 스타일이며 안무 창작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온라인 오디션에 지원하여 SM에서 캐스팅을 받았고 오디션 합격 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연습생 기간은 3개월이며 한국어는 2020년 3월부터 일본에서 배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라이즈 소희 원빈 쇼타로의 나이와 인스타, 성형, 복근, 몸매,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쇼타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shotaroo_/

5. 아이돌 그룹 라이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iize_official/

 

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인스타

라이즈 은석 승한 과거사진과 인스타 2023년 8월 1일 새로운 7인조 보이그룹 '라이즈'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으로는 7년 만에 신인 아이돌이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