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서 나이와 과거사진

조윤서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조윤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배우 진지희, 남지현과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삼악도'에서 채소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윤서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조윤서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조윤서 과거 연습생 생활과 배우가 된 계기
3. 조윤서 과거사진과 절친 연예인
4. 조윤서 인스타그램
5. 조윤서 10년 무명 시절과 혈관질환 수술

1. 배우 조윤서 프로필

배우 조윤서 본명 조윤서이며 나이 1993년 1월 4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조윤미, 조윤영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성남고등학교 뮤지컬과, 명지대학교 뮤지컬공연전공 휴학, 동국대학교 연극학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드라마 '가족의 탄생'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문경시, 종교 개신교, 결혼 미혼이며 몸무게, MBTI,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조윤서 과거 연습생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조윤서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배우 데뷔 전에는 5년 동안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과거 어린 시절 꿈은 가수였으며 그래서 고등학교 시절 춤과 노래를 좋아해서 뮤지컬과에 진학했다고 하네요. 근데 너무 잘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 길은 자신의 길이 아닌 것 같았고 우연히 연극을 했는데 카타르시스를 느끼면서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2012년부터 다양한 드라에서는 주연, 조연을 오가며 활발히 연기 활동을 했으며 데뷔 초반에는 '윤서'라는 활동명으로 배우 활동을 했으나 2019년부터 본명으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tvn 응답하라 1994

3. 조윤서 과거사진과 절친 연예인

조윤서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남지현, 진지희와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여행도 자주 다니고 원래 둘둘 친하다 같이 만났더니 너무 잘 맞아서 세 명이 절친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 걸그룹 브브걸 '은지'와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와도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조윤서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vMUK4NRn5ms

4. 조윤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uns2o_/

5. 조윤서 10년 무명 시절과 혈관질환 수술

조윤서는 10년 동안 무명 시절을 보냈고 혈관질환이라는 건강상의 문제가 생겼을 때 배우라는 직업에 반 포기 상태였다고 합니다. 2017년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촬영 중 건강 악화로 인해 중도 하차를 했고 배우 생활에 제동이 걸렸다고 하네요. 혈관 질환으로 수술을 하면서 갑작스럽게 3년 동안 공백기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때가 가장 힘든 시기였고 불안감이 컸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당시 가족들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존중한다며 응원을 해줬고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족들 덕분에 조금씩 힘을 내기 시작했으며 다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윤서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여진구 과거사진과 모태솔로

여진구 과거사진과 모태솔로 배우 여진구가 16년 지기 매니저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동감'에서

foodhouseworld.tistory.com

 

주현영 나이, 키와 과거사진

주현영 나이, 키와와 과거사진 배우 주현영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사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