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설 과거사진과 검정고시

이설 과거사진과 검정고시

배우 이설은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신우석 누나 신혜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유쾌한 왕따, 춘화연애담 등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디피2 혜연 배우 이설의 과거사진과 검정고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설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이설 동네에 플랜카드가 걸린 사연
3. 이설 과거사진, 손석구와 열애설
4. 이설 인스타그램
5. 이설 검정고시와 배우가 된 계기

1. 배우 이설 프로필

배우 이설 본명 강민정이며 나이 1993년 4월 13일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야음초등학교, 이서중학교, 청도전자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중퇴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 MBTI INTJ라고 하네요.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가수 박재범 뮤직비디오 '기린'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설 동네에 플랜카드가 걸린 사연

이설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년 드라마 '옥란면옥'에서 탈북녀 영란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나쁜형사'에서 사이코패스 은선재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초 가족들이 연기한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합니다. 영화 '허스토리' 개봉 후 가족에게 처음 알렸으며 배우 데뷔 후 동네의 자랑이 되었다고 하네요. 설날 시골에 갔더니 마을회관 이장님이 '서울댁 손녀 상 타다'라는 플랜카드를 걸었다고 합니다. 

KBS2 옥란면옥
MBC 나는형사

4. 이설 과거사진, 손석구와 열애설

이설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손석구'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혀은 같이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어줄 수 있는 사람, 자신에 대해 끊임없이 궁금해해 줄 수 있는 사람,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이설 데뷔 전 뮤직비디오 출연 보기 -

https://youtu.be/Chgq1SWxa5Q

이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ifsul/

5. 이설 검정고시와 배우가 된 계기

이설은 고등학생 시절 빨리 돈을 벌어 일찍 결혼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인문계에서 실업계로 전학을 갔지만 자퇴를 하였고 검정고시를 치렀다고 하네요. 이후 21살 때  대구에서 서울로 갔으며 서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온라인 쇼핑몰, 찜질방, 고깃집, 게스트 하우스, 카페 등 안 해본 알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한 계기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었고 그렇게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극영화과 진학을 위해 입시학원을 다니면서 연기를 처음 배웠으며 대학 입학 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디피2 혜연 배우 이설의 과거사진과 검정고시, dp, 이름 뜻,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문상훈 인스타와 나이 키

배우 문상훈 인스타와 나이 키? 배우 문상훈은 넷플릭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김정훈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 3화 '형제 사건'에서 자폐를 앓고 있는 작은 아들, 자폐아 캐릭터로 특

foodhouseworld.tistory.com

 

최현욱 과거 야구선수 시절

최현욱 과거 야구선수 시절 배우 최현욱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 안수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박지훈, 홍경, 이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