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삼 나이, 결혼, 매출 놀라운 정보

양지삼 나이, 결혼, 매출 놀라운 정보

요식업 대표 양지삼은 창업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사장의 탄생-오픈전쟁'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C 가수 테이, 심사위원 홍석천, 셰프 강레오, 개그우먼 정이랑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프랜차이즈 회사 대표 양지삼의 나이, 결혼, 매출, 수익 등 놀라운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양지삼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양지삼 놀라운 성공의 비결
3. 양지삼 어린 시절 꿈과 외식업의 매력
4. 양지삼 인스타그램
5. 양지삼 아내, 자녀와 매출, 수입

1. 대표 양지삼 프로필

양지삼 본명 양지삼이며 나이 1983년 2월 15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자녀가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전남 여수이며 키 187cm, 학력 신안산대학 호텔조리학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 청기와타운 대표, 주 제이에스와이푸드 대표이사로 경력 사하은 청기와타운 대표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양지삼 놀라운 성공의 비결

양지삼 직업 기업인, 프랜차이즈 회사 대표, CEO로 2006년 한 조개구이집에서 서빙 직업으로 5년 동안 아르바이를 했고 알바로 번 돈으로 2011년 첫 가게 삼겹살 식당을 열었다고 하네요. 이후 족발집, 횟집, 치킨집 등 다양한 사업을 하여 지금의 청기와타운을 일궈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가게를 차리는 것이 목표였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어졌다는 영광스러운 느낌은 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가게가 잘 운영되어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냈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일관된 목적 없이 점포를 늘렸지만 자신의 대표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확신이 생겨 가게를 줄여갔고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청기와타운을 기획했다고 하네요. 청기와타운은 미국 LA 코리아타운 콘셉트로 양념 소갈비를 파는 식당으로 놀라운 성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3. 양지삼 어린 시절 꿈과 외식업의 매력

양지삼은 평소 등산을 좋아해서 등산을 하면서 체중 3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현재 매주 한 번, 자주 갈 때는 일주일에 5번 정도 등산을 다닌다고 하네요. 등산을 다니면서 인생의 목표에 대해 생각하는 관점이 많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떡볶이를 처음 먹었는데 안에 들어간 파가 너무 맛있어서 맛있는 걸 많이 먹게 돈을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창업 후 외식업이 힘들지만 외식업의 매력은 이렇게 아웃풋이 빠른 일이 있을까 싶다고 했습니다. 식당은 손님들이 재방문하는 것이 정답인데 그 노력속에서 무언가가 보이는 느낌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10년 뒤에는 미국 맨해튼, 영국 런던 같은 세계적인 도시에 청기와타운을 내고 싶다고 하네요. 

양지삼 금수저 아닌 성공한 사연 보기 -

https://youtu.be/0mLcnhbrPQQ

4. 양지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_town333/

5. 양지삼 아내, 자녀와 매출, 수입

양지삼 대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아내 정보는 없으며 자녀 얼굴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청기와타운은 2022년 8월 기준 직영점 5개, 가맹점 6개로 월 평균 매출 2억 5000만 원이라고 합니다. 한 달 매출 직영점 5곳이 합쳐 12억 8200만 원, 가맹점 6곳 13억 4900만 원 정도라고 하네요. 서울 가맹점 중 하나는 월 최고 매출 3억 5000만 원을 기록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프랜차이즈 회사 대표 양지삼의 나이, 결혼, 매출, 학교, 집안, 재산, 과거사진, 유학파 등 놀라운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이랑 남편 직업과 자녀

정이랑 남편 직업과 자녀 영화배우 정이랑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 개그맨 김준호, 배우 황보라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32회 유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