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남편 손혁찬과 실제 결혼 생활

김원희 남편 손혁찬과 실제 결혼 생활

배우 김원희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원희의 남편 손혁찬과 실제 결혼 생활, 과사, 신랑,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원희 나이, 가족, 종교 등 정보 
2. 김원희 과거 전성기 시절과 근황
3. 김원희 과거사진과 남동생 투병
4. 김원희 결혼 생활과 자녀
5. 김원희 1995년 예능 출연 보기
6. 배우 김원희 인스타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1. 배우 김원희 프로필

배우 김원희 본명 김원희이며 나이 1972년 6월 9일생으로 5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김정희, 여동생 김조희, 김윤희, 남동생, 남편 손혁찬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마포초등학교, 동명여자중학교,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방송연예학이며 키 165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로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원희 과거 전성기 시절과 근황

김원희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MC로 데뷔 초부터 활발히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 서울의 달, 장희빈, 영화 가문의 위기 등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고 예능 프로그램 '공감토크쇼 놀러 와'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서 말하기를 방송국에서 은퇴했다는 소문을 들었다며 수십 년 만에 쉬었는데 열심히 일해야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다고 합니다.

mbc
tvn

3. 김원희 과거사진과 남동생 투병

김원희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모태미녀라고 하네요. 지금도 다이어트 등 자기 관기로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원희는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동생은 1남 4녀 중 막내로 어린 시절부터 귀하게 자랐다고 하네요. 하지만 5살 때 택시에 부딪히는 교통사고를 당해 뇌전증을 앓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힘들었고 클수록 정신적인 병이 겹치면서 상태가 악화되었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항상 친동생으로 바로 옆에서 돌보시며 생활하셨다고 합니다. 부모님을 위해 다 근처에 살면서 부모님 수족이 되었다고 하네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요즘가족 조카면 족하다

4. 김원희 결혼 생활과 아이없는 이유

김원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5년 지금의 남편 손혁찬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사진작가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손혁찬은 일본 시부야 사진예술대학 출신으로 프로 사진작가 활동을 했습니다. 연애 15년, 결혼 생활 19년으로 남편 손혁찬과 34년을 함께 했다고 합니다. 김원희 손혁찬 부부는 20살 때 만나 잘 싸우고 잘 화해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딩크족이라는 생각은 없었으며 1남 4녀로 자라 가족들과 복적복적 지내면서 조급함과 간절함이 크지 않았다고 하네요. 자매가 많은 가정에 태어나 조카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원희의 결혼, 이혼, 리즈 시절, 남편 손혁찬과 실제 결혼 생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김원희 1995년 예능 출연 보기 -

https://youtu.be/F98W934jOSw?si=lh9XFGl2Ns1wYOjB

6. 배우 김원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onhee_k

 

정재형 리즈, MBTI와 결혼 안 하는 이유

정재형 리즈, MBTI와 결혼 안 하는 이유 가수 정재형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재형의 리즈, MBTI와 결혼 안 하는 이유, 과사, 여친, 집안, 재산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