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과사, MBTI와 전여친 결별 이유

김범 과사, MBTI와 전여친 결별 이유

배우 김범은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범의 과사, MBTI와 전여친 결별 이유, 여친, 부모,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범 프로필
2. 김범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김범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김범 학창 시절과 전여친들 결별 이유
5. 배우 김범 인스타그램

1. 배우 김범 프로필

배우 김범 본명 김상범이며 나이 1989년 7월 7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이화 금란중학교, 경복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전공 50기이며 키 18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으로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가톨릭, 군대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MBTI INTJ이라고 합니다.

2. 김범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김범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과거 연예 기획사가 개최한 공개 오디션에 발탁되어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KBS 신인발굴 프로그램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에 2700대 1의 경쟁률을 돌파하고 최종 본선 10명이 되었으며 김범은 10명 중 최연소 출연자였다고 하네요.

김범은 원래 배우를 꿈꾸지 않았지만 중학교 3학년 때 영화제 시상식 구경을 하게 되었고 유명 스타들이 서로 축하하고 격려하는 모습을 큰 감동을 받아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꽃남,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구미호뎐, 로스쿨, 구미호뎐1938 등에 출연하면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mbc 거침없이 하이킥
mbc 거침없이 하이킥
kbs2 꽃보나 남자

3. 김범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김범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역 배우 시절부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고 2011년에는 드라마 '빠담빠담'에서 이국수 역을 맡아 다이어트 후, 몸무게 감량 후 몸을 만들어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부터 잘생긴 외보로 동네에서 유명했고 중학교 때 연예 기획사로부터 캐스팅 제의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계산에 어긋나는 걸 싫어하고 일을 할 때 1부터 10까지 신경 쓴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캐릭터를 맡으면 굉장히 많은 연구와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또 남자다운 면이 있어 직설적인 화법 때문에 오해를 산다고 하네요. 

4. 김범 학창 시절과 전여친들 결별 이유

김범은 어렸을 때부터 운동 신경이 뛰어나 수영, 태권도, 검도, 스키 등 다양한 운동을 배웠습니다. 특히 축구를 좋아해서 초등학교 시절부터 축구부에 들어가 공격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6살 때부터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피아노를 배워 작품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피아노 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입학 전에는 호주 시드니에서 1년 동안 살았기에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오연서, 문근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배우 '오연서'와는 열애 10개월 만에 결별하였고 전여친 오연서와 결별 사유는 배우 사생활이라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 '문근영'과 결별 사유는 좋은 동료로 남게 되었고 개인적 문제라 결별 사유는 알 수 없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연상의 여자, 내가 보듬어주고 감싸 줄 수 잇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범의 과사, MBTI와 전여친 결별 이유, 재산, 리즈 시절,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김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kbeom

 

배우 서지승 과거사진과 언니 프로게이머 서지수 이혼

배우 서지승 과거사진과 언니 프로게이머 서지수 이혼배우 서지승은 예능 프로그램 '밥이나 한잔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서지승의 과거사진과 언니 프로게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