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재 부인 최유라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김민재 부인 최유라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김민재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부인 최유라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김민재는 악역 전문 배우로 제주살이 9년 차로 제주도에 예술협동조합 C.R.A(크라)를 설립하였고 예술 감독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민재의 부인 최유라 과거사진과 인스타,  과사, 와이프, 재산,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인 최유라 프로필
2. 배우 김민재 프로필, 과거사진
3. 김민재 최유라 러브스토리와 특별한 결혼
4. 부인 최유라 과거사진과 연기 활동
5. 배우 김민재 인스타그램

1. 부인 최유라 프로필

배우 최유라 본명 최유라이며 나이 1987년 10월 6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 김민재, 딸 김희로, 아들 김도하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제주관광대학 유아교육 유학이며 키 165cm, 혈액형 O형,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 국적 한국, 고향 제주특별자치도, 성격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2. 배우 김민재 프로필, 과거사진

배우 김민재 본명 김민재이며 나이 1979년 3월 20일생으로 4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아내 최유라, 딸 김희로, 아들 김도하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79cm, 몸무게 75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 데뷔 2000년 연극 '관광지대'라고 합니다. 수상 정보는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부문 신스틸러상, 2009년 대구단편영화제 연기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MBTI, 군대,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3. 김민재 최유라 러브스토리와 특별한 결혼

김민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부인 최유라와 2016년 9월 1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15년 드라마 '스파이'에서 처음 만났고 소속사까지 같아서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5년 배우 김민재가 다리를 부상당했는데 그때 최유라가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면서 신뢰를 쌓았다고 합니다.

결혼식도 특별하게 했다고 하는데요. 김민재 한예종 예술원과 제주도에서 각각 한 번씩 잔치를 열어서 결혼식을 생략했다고 합니다. 제주도가 바로 부인 최유라의 고향이라고 하네요. 김민재 최유라 부부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4. 부인 최유라 과거사진과 연기 활동

김민재 부인 최유라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 배우 강혜정, 한소희 닮은 꼴로 연예인 닮은꼴 부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부인 최유라는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에서 매화반 학생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최종병기 활, 아홉수 로맨스, 영화 응급남녀, 트라이앵글, 죽어도 좋아 등이 있습니다.

2011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에 '제주도 섬처녀'로 참가하였고 털털한 성격과 뛰어난 미모로 TOP4까지 진출했다고 합니다. 근황 소식으로는 둘째를 낳고 다시 배우 복귀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민재의 부인 최유라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자, 수입, 신랑, 이혼, 연봉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김민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jaeyo/

 

이혜정 남편 이희준과 러브스토리

이혜정 남편 이희준과 러브스토리 배우 이희준 아내 이혜정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대저택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