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1기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1기 특집'이 시작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의 직업과 인스타, 과사, 여친, 남친, 자산, 리즈 시절, 과거사진, 최종커플, 여자직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는 솔로 21기 촬영 장소와 첫인상 선택
2. 나는 솔로 21기 남자 출연진 프로필
3. 나는 솔로 21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4.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 인스타그램

ENA
ENA

1. 나는 솔로 21기 촬영 장소와 첫인상 선택

솔로나라 21번지 촬영지 숙소 - 경북 울진군 펜션

솔로남 이름 - 영호, 영수,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솔로녀 이름 -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옥순, 현숙

21기 첫인상 선택 결과 - 영수 3표(영숙, 옥순, 정숙), 영철 3표(순자, 현숙, 영자), 상철 영식 영수 광수 0표

남자 첫인상 선택 결과 - 옥순 1표(영호), 영자 1표(영철), 순자 1표(광수), 현숙 1표(상철), 영숙 영표, 정숙 2표(영수, 영식)

출연자 결혼 유무 - 미혼

남자친구, 여자친구 유무 - 없음

2. 나는 솔로 21기 남자 출연진 프로필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영수 프로필

국적 - 한국, 자기소개 - 대한민국이 원하는 인재상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회사에 들어갔으며 누구보다 성실하게 살 수 없는 커리큘럼을 잘 따라왔다고 함, 특이사항 - 나는 솔로를 한 번도 본 적이 없음, 비주얼 - 곰돌이상, 스포 - 공대 나와 의전 가서 현재 의사라는 스포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영호 프로필

국적 - 한국, 직업 - 한의사(한의원 대표원장, 추나교정), 학력 - 경희대학교 학의 학과 석사 졸업, 비주얼 - 깔끔하고 잘생긴 얼굴, 특이사항 - 여사친이 단 한 명도 없음, 이상형 - 연하를 선호하고 외적으로 피부가 하얀 사람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영식 프로필

국적 - 한국, 자기소개 - 혼자서도 잘 노는 자유로운 영혼 스타일, 직업 - 패션회사 MD 겸 유튜버, 유튜브 채널 - 패션회사 윤대리, 닉네임 - 윤대리, 연애스타일 - 자신의 연인에게만 친절하고 다른 사람에게는 까칠하다고 함, 한 달 옷값 - 130에서 150만 원 소비, 경력 - 이라크 파병, 이상형 - 스타일 좋으며 가정에서 사랑받고 자란 사람, 아담하고 비율 좋은 여자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영철 프로필

국적 - 한국, 직업 - 현대제철 재직 예상, 비주얼 - 남자다운 얼굴과 근육질 복근 겸 몸매, 닮은꼴 - 축구선수 김민재, 경력 - 남미부터 아이슬란드까지 60여 나라를 여행, 연애 스타일 - 무심한 듯 챙겨주는 스타일, 이상형 -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서로 가치관이 잘 맞는 여성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광수 프로필

국적 - 한국, 직업 - 교육 쪽 창업, 학력 - 포항공대 최우수 졸업 후 서울대학교 대학원 졸업, 비주얼 - 너드 스타일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상철 프로필

국적 - 한국, 직업 - 현대 모비스 재직, 수상 정보 - 사내 게임 대회에서 우승(게임 능력자), 이상형 - 같이 있을 때 재밌고 편하고 잘 웃는 여성, 외모로는 13기 영숙 스타일

3. 나는 솔로 21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영숙 프로필

국적 - 한국, 고향 - 제주도,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집안 - 부모님 모두 교사(현재 퇴임), 친오빠 직업 변호사, 닮은꼴 - 배우 김태리, 학창 시절 - 여중여고에서 학생회장 활동, 성격 -털털하고 약간 여자 기안 84 느낌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정숙 프로필

국적 - 한국, 직업 - 해외 통역사 예상, 근무지 - 이민 계획 없이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10년째 근무 중, 성격 -밝고 순수한 성격, 경력 - 미국 알래스카 유학, 러시아 유학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순자 프로필

국적 - 한국, 성격 - 털털한 스타일, 연애 스타일 - 엄마같이 챙겨주는 스타일인데 이제는 챙김을 받고 싶다고 함, 이상형 - 소방관 18기 영식 같이 자기 관리 잘하고 일에 자부심 있는 남성, 키 170cm 이상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영자 프로필

국적 - 한국, 직업 - 디지컬 크리에이터 겸 모델, 키 - 173cm, 닮은꼴 - 가수 권은비, 비주얼 - 모델 같은 탄탄한 몸매, 연애 스타일 - 주로 고백을 받는 편, 이상형 - 자신보다 키가 크고 똑똑한 남성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옥순 프로필

본명 - 이서율, 국적 - 한국, 고향 - 대구광역시, 직업 - 필라테스 강사 겸 대구 필라테스 원장(체형교정전문필라테스), 재활운동전문가, 학력 - 중앙대학교 무용학과, 성격 - 솔직하고 열정적인 성격, 경력 - 국제모던필라테스 정회원

ENA 나는 솔로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1기 현숙 프로필

국적 - 한국, 성격 - 무엇이든 끝을 보는 성격이며 통통 튀고 발랄한 성격, 수상 정보 - 수영복 대회 1등, 사선녀 한복대회 인기상, 경력 - 마라톤 풀코스 완주 경험, 책 저서, 이상형 - 중학교 때부터 오상진 아나운서 같은 스타일을 좋아했고 전문적인 자기 분야가 있는 사람에게 끌린다고 함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학교, MBTI, 나이, 연봉, 키, 혈액형, 집안, 연봉, 재력, 스펙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은 나는 SOLO 21기 남성, 여성 출연진의 직업과 인스타, 최커, 현커, 성형, 결혼 커플,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4.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 인스타그램

영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nn_kuu/

영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omme_des_pink/

영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ngsong_66/

상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3ang7in/

옥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ul_pilates/

영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ua___p

현숙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aloggg/

 

신들린 연애 출연진 무당 함수현, 이홍조 등 나이와 인스타

신들린 연애 출연진 무당 함수현, 이홍조 등 나이와 인스타신개념 연애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가 시작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녀 MZ 점술가로 출연자 8명이며 방울, 부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