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중 아내 윤재희 결혼스토리

김일중 아내 윤재희 결혼스토리

아나운서 김일중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하여 코믹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김일중의 아내 윤재희 결혼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일중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일중 윤재희 달달한 결혼스토리
3. 윤재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4. 윤재희 부모님 결혼 반대와 김일중 성형

1. 김일중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아나운서 김일중 본명 김일중이며 나이 1979년 8월 30일생으로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동생, 부인 윤재희, 장남 아들 김민준, 막내아들 김현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충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이며 키 19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으로 2005년 SBS 1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전광역시, 종교 가톨릭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일중 윤재희 달달한 결혼스토리

김일중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아내 윤재희도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같은 학원을 다니면서 알게 되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다른 동기들과 함께 모이다가 점점 단둘이 만나는 시간을 늘려 갔다고 합니다. 아내 윤재희가 먼저 아나운서 합격을 했고 2년 후 김일중이 공채로 입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가 된 후 김일중은 춘천에서 근무, 아내 윤재희는 서울에서 근무를 했기에 주말에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2008년 4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3. 윤재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앵커 윤재희 본명 윤재희이며 나이 1980년 4월 16일생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윤영수, 어머니 박순식, 남편 김일중, 아들 김민준, 김현준이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청도군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라고 하네요. 소속사 YTN 앵커로 2003년 YTN 8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2명으로 아들이 아빠 김일중을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아이도 자동차를 좋아하는데 남편 김일중도 자동차 사랑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4. 윤재희 부모님 결혼 반대와 김일중 성형

김일중은 아내 윤재희를 처음 봤을 때 머릿속에 종이 울렸고 '이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내 윤재희는 김일중을 처음 봤을 때 얼굴도 까맣고 쌍꺼풀 성형 수술 전이라 찢어진 눈이 무서웠다고 하네요. 결혼까지도 처가댁의 극심한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결혼한 결정적인 이유는 윤재희 아버지가 꿈에 조상님이 나오셔서 내일 집에 귀인이 올 거라고 해서 두 사람의 결혼을 허락했다고 하네요. 조상님은 아버지도 잘 모르는 조상님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김일중의 아내 윤재희 달달한 결혼스토리, 집안,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일중 아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9KsQPCjsDKw

김일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oreamc98/

 

한석준 이혼 사유와 아내

한석준 이혼 사유와 아내 아나운서 한석준은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전현무'와 캠핑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석준 딸 사빈은 평생 기른 머리는 잘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