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전혜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전혜진은 드라마 '대행사'에서 조은정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이보영, 손나은, 조성하, 이창훈, 이경민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전혜진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혜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전혜진 아역배우가 된 계기
3. 전혜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전혜진 남편 이천희 러브스토리와 딸

1. 전혜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전혜진 본명 전혜진이며 나이 1988년 6월 17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남편 이천희, 딸 이소유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성덕여자중학교, 상일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과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엔앤엔웍스로 1998년 베스트극장 드라마 '내 짝꿍 박순정'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전혜진 아역 배우가 된 계기

전혜진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1998년 드라마 '은실이'에서 장은실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에 어린이 모델로 광고 활동을 하다가 우연히 드라마 '은실이'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해본 적이 없어 크게 기대없이 오디션에 참가했지만 합격을 하여 놀랐다고 합니다. 은실 역을 잘 소화하면서 지금까지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배우 공효진, 한효주 등이라고 하네요.

3. 전혜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전혜진의 과거 어렸을 때 모습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키가 커지고 젖살이 빠지면서 그런 말이 나올 법도 한다면서 기분 좋게 넘긴다고 합니다. 전혜진이 외모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개성으로 이미지가 비슷해지고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건 싫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밝은 성격으로 의외로 집순이이라고 합니다.

4. 전혜진 남편 이천희 러브스토리와 딸

전혜진은 배우 이천희와 2011년 3월 1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천희와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이천희는 전혜진을 만나기 전에는 독신주의자였고 어느 순간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취미에 흥미가 생겨 가족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웃어요 그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전혜진에게 빠졌다고 하네요. 어린 나이였지만 어른스러운 모습에 반해 더욱 좋아하게 되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도 가족과 함께 캠핑, 여행을 자주 다니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혜진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남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uny012/

전혜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onhaejinii/

전혜진 결혼 생활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fPGyOD5fl0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은 드라마 '대행사'에서 강한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보영, 한준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손나은의 과거사진

foodhouseworld.tistory.com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배우 이보영과 배우 지성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라고 합니다. 지성은 결혼 전에는 작품이 끝나면 공허했지만 결혼 후에는 아내 이보영이 누워있어 행복했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