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배우 이보영과 배우 지성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라고 합니다. 지성은 결혼 전에는 작품이 끝나면 공허했지만 결혼 후에는 아내 이보영이 누워있어 행복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보영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이보영 지성 결혼식과 자녀
3.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4. 이보영 열애설 후 슬럼프

이보영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이보영 본명 이보영이며 나이 1979년 1월 12일생으로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여자고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이며 키 168cm, 혈액형 B형,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2002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ISTJ, 종교 무종교라고 합니다.

이보영 지성 결혼식과 자녀

이보영, 지성 부부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두 사람은 드라마 '마지막 춤을 나와 함께'에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렇게 인연이 되어 지성 군대 제대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보영 지성은 2013년 9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딸 나이는 8살이며 아들은 4살이라고 합니다. 특히 딸 지유는 수준급 그림 실력을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이보영은 지성과 교제 전 평소 연예인과 교제를 생각해본 적이 없어 지성의 고백을 단칼에 거절했다고 합니다. 연예인과의 스캔들로 구설수에 시달리기 싫었다고 하네요. 그러자 지성은 자신을 위해 연기를 그만두겠다는 폭탄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보영의 곁을 맴돌면서 이보영의 마음을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6년 동안 행복한 교제를 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애 시절 지성은 이보영을 공주님이라 부르며 지금까지도 사랑꾼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이보영 열애설 후 슬럼프

이보영은 지금의 남편 '지성'과 열애설 이후 작품이 끊기게 되었고 본의 아니게 2년 동안 배우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광고 재계약도 안 됐고 수입도 기존의 10분의 1로 줄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당시 슬럼프를 겪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년 동안 활동을 중단했던 시기에 자신의 왜 이렇게 힘들지?, 누가 날 이렇게 괴롭히지?라는 마음에 칩거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그때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었고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뺏겨서 고갈된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보영 지성의 결혼 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보영 지성 프로포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s-xilb881Fo

지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stin_jisung/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옳이 김민영 재산과 집안  (0) 2023.01.11
서주원 직업과 집안, 키  (0) 2023.01.11
유엔 최정원 근황과 결혼 유무  (0) 2023.01.09
김건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1.08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0) 2023.01.0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