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은 드라마 '대행사'에서 강한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보영, 한준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손나은의 과거사진과 여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손나은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손나은 걸그룹 활동과 탈퇴
3. 손나은 과거사진과 21인치 허리
4. 손나은 어머니와 여동생 손새은

1. 손나은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배우 손나은 본명 손나은이며 나이 1994년 2월 10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손승환, 어머니, 여동생 손새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언북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동국대학교 연극학이며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2011년 에이핑크 미니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INTJ라고 합니다.

2. 손나은 걸그룹 활동과 탈퇴

손나은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 전 멤버라고 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나 2022년 4월 팀 탈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가수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서 걸그룹 원더걸스 노래를 불러 합격을 하면서 JYP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옮기면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3. 손나은 과거사진과 21인치 허리

손나은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그 당시부터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성형에 대해 손나은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조금씩 관리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완벽한 자기 관리로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21인치 개미허리를 가지고 있으며 과거 허리 사이즈는 19인치였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근육 운동 후 항상 유산소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매일 계단 1000개 이상을 오르는데 빨리 하면 10분 정도라고 합니다.

4. 손나은 어머니와 여동생 손새은

가족들이 미술 쪽 전공이 많고 손나은 어머니는 미술관 관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친동생 1명이 있는데 골프선수 손새은이라고 하네요. 동생 손새은은 키 175cm의 큰 키와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졌으며 스포츠계에게 주목하는 스포츠 스타라고 합니다. 손새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LG 트윈스 야구선수 '임찬규'와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임찬규와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손나은의 과거사진과 여동생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손나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arcellasne_/

손나은 여동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aeun/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배우 이보영과 배우 지성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라고 합니다. 지성은 결혼 전에는 작품이 끝나면 공허했지만 결혼 후에는 아내 이보영이 누워있어 행복했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