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선 성형 고백과 이혼 고민

김지선 성형 고백과 이혼 고민

개그우먼 김지선이 남편, 자녀들과 함께 여행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김지선의 성형 고백과 이혼 고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지선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김지선 결혼과 남편 나이, 직업
3. 김지선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4. 김지선 우울증과 이혼 고민

1. 김지선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개그우먼 김지선 본명 김지선이며 나이 1972년 2월 5일생으로 5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김현민, 첫째 아들 김지훈, 둘째 아들 김정훈, 셋째 아들 김성훈, 막내딸 김혜선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염광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 전공이며 키 15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초록뱀 이엔엠으로 1990년 KBS 제1회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고창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2. 김지선 결혼과 남편 나이, 직업

김지선은 코미디언 중 '다산의 아이콘'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아 KBS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으며 서태순과 아이들, 꽃봉오리 예술단, 봉숭아 학당, 남남북녀 등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3년 5월 9일 지금의 남편 김현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현민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남편 직업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남편 김현민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소개팅으로 소개팅 후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3. 김지선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김지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살을 빼고 치아 교정을 하고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몸매 비결은 아이를 낳고 국물은 거의 안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번데기가 완벽한 단백질이라 다이어트 식단으로 번데기를 먹었다고 하네요. 많이 먹고 싶을 때는 번데기 통조림을 세 통을 먹는다고 합니다.

김지선 댄스 실력 보러가기 -

https://youtu.be/N0tdpLSinLg

김지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sundasanmom/

4. 김지선 우울증과 이혼 고민

김지선은 결혼 생활 15년 중 9년을 임신, 출산, 육아로 보냈으며 4남매를 모두 자연분만했다고 합니다. 넷째 출산 후 산후우울증이 심했다고 하는데요. 최선을 다한다고 하는데 알아주는 사람이 없었다고 합니다. 우울증 때문에 아이도 안 보이고 아무것도 안 보였다고 하네요. 원래 밝고 낙천적인 성격이지만 그때는 운전 중 극단적인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자녀 문제로 인해 부부 싸움을 했으며 남편이 이렇게 말이 안 통하는 사람인지 몰랐다고 하네요. 말 안 통하는 남편 때문에 이혼까지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김지선의 성형 고백과 이혼 고민, 집안,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배우 김선영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조수희 역을 맡아 배우 장영남, 전도연, 정경호, 황보라, 허정도, 신재하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