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배우 김선영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조수희 역을 맡아 배우 장영남, 전도연, 정경호, 황보라, 허정도, 신재하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은 영화 비광, 리턴 투 서울, 드림팰리스, 콘크리트 유토피아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선영의 남편 이승원과 결혼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선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선영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3. 김선영 남편 이승원 직업과 대단한 경력
4. 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김선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선영 본명 김선영이며 나이 1976년 4월 10일생으로 4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이승원, 딸 이예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영덕여자고등학교, 한림대학교 철학과이며 키 168cm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로 1995년 연극 '연극이 끝난 후에'가 데뷔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종교 개신교이며 혈액형, 몸무게,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선영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김선영은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선영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3학년 때 졸업작품으로 학급 연극을 하면서 연기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혼자 각본, 연출을 맡으면서 '이게 바로 자신이 할 일이구나' 싶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교 시절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김선영 남편 이승원 직업과 경력

김선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이승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승원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 영화감독 겸 극단 대표로 극단 '나베' 대표라고 합니다. 남편 이승원은 2004년 영화 '모순'으로 데뷔를 하여 2015년에는 영화 '소통과 거짓말'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넷팩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2021년 영화 '세 자매'에서는 연출 겸 감독을 맡아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아내 김선영은 영화 '세 자매'에서 희숙 역을 맡아 백상예술대상, 부일영화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등에서 여우조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남편 이승원은 영화감독이라 남편 영화에 나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과 함께 극단도 운영하면서 사랑과 작업을 한다고 하네요. 남편이 하는 일에 존경심을 갖고 있으며 자신도 괜찮은 부인이자 딸에게 행복을 가르쳐주는 엄마라고 했습니다. 딸 이예은 나이는 현재 13살로 김선영은 연기 외에는 딸과 지식수준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딸 이예은이 보고 자란 게 연기와 대본이라 어린 시절부터 연기를 하고 싶어 했는데 자신이 막았다고 하는데요. 아역 배우는 엄마가 따라다녀야 하는 게 자신은 그럴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선영의 남편 이승원과 결혼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남편 이승원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yF5-88J7bg

김선영 인생사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rSGKYWXVM50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배우 이보영과 배우 지성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라고 합니다. 지성은 결혼 전에는 작품이 끝나면 공허했지만 결혼 후에는 아내 이보영이 누워있어 행복했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