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아내와 아들 김도성

김성환 아내와 아들 김도성

배우 겸 트로트 가수 김성환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배우 강부자, 박근형 등을 만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성대모사와 개인기의 제왕으로 이번에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성환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성환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김성환 학창 시절과 과거사진
3. 김성환 아내와 두 아들
4. 김성환 무명 시절과 주목을 받은 계기

1. 김성환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배우 김성환 본명 김성환이며 나이 1950년 5월 25일생으로 7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인, 아들 김도균, 둘째 아들 김도성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문창초등학교, 군산중학교, 군산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영학, 경기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MC리포터학,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 과정 수료이며 키 175cm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군산시 내초동, 종교 개신교이며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김성환 학창 시절과 과거사진

김성환 직업 탤런트, 트로트 가수, 영화배우이며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성환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넘치는 끼를 보여줬고 영화에 흥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등학교 1학년 때 고교 연극제에서 연극 '여명'에 출연하여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사가 되기를 바라는 부모님 뜻에 따라 의대 진학을 위해 공부를 해야 했다고 하네요. 의대를 가지 못했고 재수생 친구들 권유로 동양방송 10기 탤런트로 입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53년의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탤런트로 배우, 가수, DJ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 김성환 아내와 두 아들

김성환은 1978년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는 친구의 사촌동생이었고 군대 있을 때 서로 편지를 주고 받으면서 사랑을 키웠다고 하네요. 5년 교제를 하고 결혼 허락을 받으러 갔으나 배우라는 직업 때문에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처가댁 집안은 배우 '이순재'' 친척의 집안이었고 다행히 허락을 받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2명으로 둘째 아들이 아버지를 닮아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둘째 아들 김도성 나이 1980년 9월 24일생으로 42살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라고 합니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산너머 남촌에는 시즌2, 바람의 나라, 영화 해안선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4. 김성환 무명 시절과 주목을 받은 계기

김성환은 단역 활동을 하면서 오랜 기간 무명 시절 보냈다고 합니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밤무대에서 활동한 적이 있으며 그 당시 죽기 살기로 버틴 시간이었다고 하네요. 큰 주목을 받게 된 작품은 1997년 드라마 '정 때문에'로 김거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배우 활동을 하면서 노래 부르는 분위기가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김성환은 일흔을 넘긴 나이에 왕성하게 활동하는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김성환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성환 인생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9fKJMEoet8Y

김성환 결혼 생활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Do7Qm-UOcJg

 

박술녀 가정사와 남편

박술녀 가정사와 남편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술녀는 안문숙,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과 가족사진을 촬영한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