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달달한 러브스토리

태양 민효린 달달한 러브스토리

아이돌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은 연예인 부부로 지금도 달달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 태양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전참시'에서는 일상 공개와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태양 민효린 부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태양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태양 민효린 달달한 러브스토리
3. 민효린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4. 태양 민효린 과거사진과 아들

태양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가수 태양 본명 동영배이며 나이 1988년 5월 18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동현배, 아내 민효린,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의정부신곡초등학교, 신곡중학교, 동두천정보산업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73cm, 몸무게 5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블랙레이블로 2006년 빅뱅 싱글 앨범 'Bigbang'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의정부시,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태양 민효린 달달한 러브스토리

가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은 2018년 2월 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2014년 태양의 노래 '새벽한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면서 배우 민효린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뮤비 여주인공으로 민효린을 추천한 사람은 바로 '지드래곤'이며 태양은 이미 배우 민효린을 마음을 두고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 태양 민효린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중간에 한 번 헤어졌다가 다시 만났을 때 열애설이 났다고 합니다. 

민효린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배우 민효린 본명 정은란이며 나이 1986년 2월 5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태양,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입석여자중학교, 대구동부여자고등학교, 계명대학교 패션디자인학이며 키 162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프럼에이앤씨, 스튜디오스카이로 2006년 의류브랜드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 종교 개신교, MBTI INFP라고 합니다.

태양 민효린 과거사진과 아들

가수 태양은 배우 민효린을 만나면서 자신을 더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줬고 계속해서 자신을 변화시키는 건 유일하게 아내 민효린 밖에 없다고 합니다. 자신도 민효린에게 그런 존재이고 싶어 결혼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태양이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아들이 우리 와이프를 닮아서 너무 예쁘다고 했습니다. 같이 데리고 나가면 딸이냐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아들바보로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정도로 너무 사랑스럽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태양 민효린 부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민효린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S5udyao4Gg

태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youngbae__/

민효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orin_min/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전 체조선수 손연재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집 공개와 오피셜 은퇴 무대 현장을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럼 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