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h 과거사진과 결혼

에이전트 h 과거사진과 결혼

유튜버 에이전트 h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유력한 우승 후보로 보디빌더 설기관, 윤성빈 선수, 추성훈 선수 등과 좋은 경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에이전트 H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이전트 h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에이전트 h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에이전트 h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에이전트 h 유튜버가 된 계기와 허리 디스크

1. 에이전트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에이전트 h 본명 황치훈이며 나이 1987년 1월 18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폴리텍 대학 창원캠퍼스 스마트전기전자과, 산업학사이며 키 175cm, 혈액형 A형, 몸무게 66.1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주 킥더허들 이사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남도 창원시, 군대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하사 전역, MBTI ENTJ라고 하네요.

2. 에이전트h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에이전트 h는 해군 특수전전단 군인 출신 사업가, 스타트업 CEO, 유튜버, 인플루언서로 유튜브 채널 지훈황, 미션 파서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션 파서블 현재 구독자 수는 87.3만 명이며 콘텐츠는 몸만들기, 일상 브이로그, 여행, 가짜사나이, 트레이닝 운동, 영화리뷰, 군대 훈련 썰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코너에서 교관으로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강인하고 멋진 매력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가짜사나이 2'에서도 교관 활동을 했습니다.

3. 에이전트 h 과거사진과 이상형

에이전트 h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똘망똘망한 눈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근육질 복근은 초등학교 5학년 이후부터 한 번도 사라진 적이 없으며 허리 디스크 때문에 운동을 하지 않을 때도 복근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청순한 스타일의 긴 머리 여성이라고 하네요. 

4. 유튜버를 하게 된 계기와 허리 디스크

에이전트h는 대한민국 군인들의 명예, 처우문제에 대해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파병 경험과 실전임무 수행 경험이 있어 항상 주변을 경계하는 습관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허리 디스트 때문에 발가락까지 감각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수술을 하지 않았고 통증을 가진 채 운동을 했고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허리 디스크 때문에 고중량 운동, 부하가 심한 운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군인 유튜버 에이전트 h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에이전트 h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moXDeniqT7E

에이전트 H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udtbro/

 

피지컬 100 이예지 과거사진과 인스타

피지컬 100 이예지 과거사진과 인스타 이종격투기 이예지 선수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귀여운 얼굴과 멋진 피지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foodhouseworld.tistory.com

 

윤성빈 과거사진과 부모님

윤성빈 과거사진과 부모님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는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로 멋진 피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혜영 과거사진과 딸  (0) 2023.02.01
장은실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3.01.31
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0) 2023.01.29
김성환 아내와 아들 김도성  (0) 2023.01.28
태양 민효린 달달한 러브스토리  (0) 2023.01.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