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애 과거와 결혼 안 한 이유, 인스타

나미애 과거와 결혼 안 한 이유, 인스타

가수 나미애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나미애의 과거와 결혼 안 한 이유, 인스타, 과사, 남친, 집안, 재산, 수입,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나미애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나미애 무명 시절과 주목받은 계기
3. 나미애 결혼 안 한 이유와 힘든 가족사
4. 나미애 과거사진과 무속인 팔자

1. 가수 나미애 프로필

가수 나미애 본명 김규순이며 나이 1965년 6월 24일 5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박봉윤이 있습니다.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창덕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 소속사, 아트뮤직, 데뷔 1986년 노래 '사랑했던 너'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정보는 엠넷 'TROT X' 우승(트로트엑스 대상), 2006년 대한민국 트로트 가요대상 여자 신인상, 1994년 제12회 MBC 난영가요제 대상 수상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인스타그램,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mbc 트로트의 민족

2. 나미애 무명 시절과 주목받은 계기

나미애 직업 광고 모델 출신 가수이며 지금까지 예명은 민수지, 김도희, 김유진, 정미지로 4번 개명을 했습니다. 1984년 가수 데뷔를 하였고 허스키하면서 맑은 목소리로 작사, 작곡, 피아노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하지만 30년 동안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2014년 엠넷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로트 엑스'에 참가하여 무명생활의 서러움을 풀고 최종 1위를 했습니다. 우승 상금은 5억 원 상당이며 미니앨범 발매 기회를 얻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많은 주목을 받아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 트로트의 민족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kbs 다큐3
mnet

3. 나미애 결혼 안 한 이유와 힘든 가족사

나미애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이유는 자신이 아니면 엄마를 모실 수 없다는 생각을 어린 시절부터 했고 결혼하면 엄마를 신경 쓰지 못할 것 같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뇌 속에는 항상 반은 엄마, 반은 노래라고 하네요. 나미애가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집에서 눈만 뜨면 옆자리에 엄마가 있었다고 합니다. 야간 업소 무대도 엄마와 다녔고 엄마가 코디네이터 겸 매니저였다고 하네요.

무명 시절 쌀을 살 돈도 없어서 노동청에 찾아가 자격증을 따서 일이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나미애 엄마는 93세로 치매 판정을 받아 본인 이름을 잊었다고 하네요. 

4. 나미애 과거사진과 무속인 팔자

나미애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질문에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일본 가수 아무로 나미에 닮은꼴 얼굴로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미애는 무당 팔자라고 합니다.

꿈만 꾸면 다 맞다고 하는데 한 번은 꿈을 꿨는데 3일 전에 꿨던 꿈이 너무 희한해서 메모를 다 해놨다고 하네요. 근데 3일 후에 똑같이 상황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꿈에서 동생이 교통사고가 났는데 실제로 교통사고가 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나미애의 과거와 결혼 안 한 이유, 인스타, 과거사진, 리즈 시절, 동생, 조카,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개그우먼 김주연 근황과 결혼, 인스타

개그우먼 김주연 근황과 결혼, 인스타개그우먼 출신 무속인 김주연은 속풀이쇼 동치미,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