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해린 과거사진과 인스타

뉴진스 해린 과거사진과 인스타

뉴진스 해린의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리허설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뮤뱅 첫 출근길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뉴진스 해린은 실물이 더 여신이라며 직캠 영상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뉴진스 해린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린 가수가 된 계기

해린은 5인조 아이돌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포지션 보컬, 댄서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학교 앞에서 캐스팅이 되었으며 2019년 10월 플러스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하여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소속사 ADOR 입사 전에는 판소리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음색이 처연하고 호소력이 짙다고 하는데요. 연습생 시절부터 '음색 선녀'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 방송부 활동을 했으며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해린 나이 학력 등 다양한 정보

뉴진스 해린 본명 강해린이며 나이 2006년 5월 15일생으로 만으로 1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보라매초등학교 전학, 귀인초등학교, 평촌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며 키 164cm,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고 김천시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어도어로 2022년 뉴진스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뉴진스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zfdI4ItNEJQ

해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newjeans_official/

해린 실제 성격과 좋아하는 것

뉴진스 해린의 실제 성격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뉴진스 멤버 혜인은 해린이 엉뚱하고 특이한 행동이 매력 포인트라고 했으며 뉴진스 멤버 민지는 해린의 장난스러운 모습과 배려심이 매력 포인트라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면 장난도 많고 엉뚱한 모습도 많이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좋아하는 것도 알아봤는데요. 좋아하는 가수 안예은, 좋아하는 과일 아보카도, 좋아하는 색깔 푸른색, 좋아하는 계절 봄과 초여름, 좋아하는 음식 하와이안 피자와 민트 초코라고 했습니다.

해린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뉴진스 해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아기 고양이상으로 통통한 볼살과 눈이 고양이를 많이 닮았다고 하네요. 눈이 상당히 큰 편이며 눈 화장법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중학교 동창 친구가 해린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를 해린이는 중학교 1학년 시절부터 예쁜 걸로 유명했고 친해지니 자기가 본 사람들 중 가장 여리고 착한 애였다고 했습니다. 말할 때 욕도 안 하고 얼굴도 마음도 너무 예뻐서 학교에서 유명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뉴진스 해린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과사, 리즈 시절, 몸매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뉴진스 하니 과거사진과 인스타

뉴진스 하니 과거사진과 인스타 새로운 걸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녀시대, 아이돌 엑소, 샤이니 등 브랜딩을 맡았던 민희진 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