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 플랜 출연진 김동재 서유민 서동주 나이와 인스타

데블스 플랜 출연진 김동재 서유민 서동주 나이와 인스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이 시작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연진 김동재, 서유민, 서동주, 궤도, 조연우 등 매력적인 참가자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데블스 플랜 출연진 김동재, 서유민, 조연우, 서동주, 궤도의 나이와 인스타, 재산,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데블스 플랜 출연진 정보와 우승 상금
2. 데블스 플랜 조연우 프로필, 성별 정보
3. 데블스 플랜 김동재 프로필, 포커 성적
4. 데블스 플랜 서유민 프로필, 인스타?
5. 데블스 플랜 서동주 프로필, 이혼
6. 데블스 플랜 궤도 프로필, 결혼
7. 데블스 플랜 출연진 인스타그램

1. 데블스 플랜 출연진 정보와 우승 상금

예능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 남자, 여자 출연진은 여행 유튜버 곽준빈, 과학 유튜버 궤도, 전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 대학생 겸 포커 플레이어 김동재, 방송인 박경림, 정형외과 의사 서유민, 가수 승관, 미국 변호사 서동주, 배우 이시원, 아나운서 이혜성, 프로 바둑기사 조연우, 배우 하석진이라고 합니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여고추리반, 대탈출 등을 연출한 정종연  PD가 이번에도 프로그램을 연출하여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데블스 플랜 출연자 김동재, 서유민은 일반인 면접 모집 공고 최종 합격자이며 김동재는 필기 전형에서 만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승 상금은 최대 5억 원이라고 하네요. 

2. 바둑기사 조연우 프로필, 성별 정보

바둑기사 조연우 본명 조연우이며 나이 1989년 2월 18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야탑고등학교, 아일랜드국립대학교 더블린캠퍼스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성남시라고 하네요. 소속 한국기원으로 2005년 프로 입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직업 바둑 여성 프로기사, 아프리카 TV BJ, 바둑 게임 PD,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프로 연우'를 운영하고 한다고 합니다. 바둑 단급 2단이며 성별 여자라고 하네요. 보이시한 매력, 중성적 비주얼로 성별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3. 데블스 플랜 김동재 프로필, 포커 성적

포커 플레이어 김동재 본명 김동재이며 나이 1999년 1월 30일생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고려대학교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 포커 플레이어로 2022년 12월 아시아 포커 대회에서 최종 우승하여 상금 8천만 원을 획득하였다고 합니다. 

4. 데블스 플랜 서유민 프로필, 인스타?

정형외사 의사 서유민 본명 서유민이며 나이 1992년생으로 3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직업 정형외과 의사이며 학력 정보는 뉴욕대학교라고 하네요. 데블스플랜 참가자 중 유일하게 인스타그램, SNS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현재 사는 곳은 미국으로 미국에 거주 중이라고 하네요. 

5. 데블스 플랜 서동주 프로필, 이혼 

변호사 서동주 본명 서동주이며 나이 1983년 3월 28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서세원, 어머니 서정희, 남동생 서종우, 올케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페이 스쿨, 세인트 폴 고등학교, 웰즐리 칼리지 미술학,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수학,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스쿨 경영학,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 법학이며 키 168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 MBTI ENFP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6. 데블스 플랜 궤도 프로필, 결혼

과학자 겸 유튜버 궤도 본명 김재혁이며 나이 1983년 8월 11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자녀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연세대학교 대학원 천문우주학 박사과정 수료이며 키 178cm, 몸무게 7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자녀 등 가족 정보에 대해서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데블스 플랜 출연진 김동재, 서유민, 서동주, 궤도, 조연우의 나이와 인스타, 남편,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7. 데블스 플랜 출연진 인스타그램

조연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ingceo/

김동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dregular/

서동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nielles38/

궤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rbit_scientist

 

박경림 남편 직업과 성형 의혹

박경림 남편 직업과 성형 의혹 MC 박경림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진 이혜성 아나운서, 배우 이시원, 하석진, 가수 승관, 변호사 서동주, 프로게이머

foodhouseworld.tistory.com

 

이시원 남편 직업과 남다른 집안

이시원 남편 직업과 남다른 집안 배우 이시원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남편 직업과 남다른 집안, 여왕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