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박세라 과거사진과 몸매, 성격

모델 박세라 과거사진과 몸매, 성격

모델 박세라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딸바보 아빠, 엄마와 함께 나와 귀촌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패션 모델 박세라의 과거사진과 몸매, 성격, 과사, 남친,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델 박세라 나이, 고향, 가족 등 
2. 모델 박세라 농부가 된 계기
3. 모델 박세라 과거사진과 몸매, 성격
4. 박세라 시골 소녀에서 모델이 된 사연
5. 박세리 인간극장 출연 보기
6. 모델 박세리 인스타그램

1. 모델 박세라 프로필

모델 박세라 본명 박세라이며 나이 1984년 2월 10일생으로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이 있습니다. 키 179cm, 발 사이즈 250mm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무안군 무안읍 무안로, 결혼 미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스팀으로 2004년 서울컬렉션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패션쇼 루이비통, 샤넬, 크리스챤 디올, 펜디, 질스튜어트, 하이더 아커만, 잡지 보그, 코스모폴리탄, 엘르, 싱글즈, GQ 등 모델 활동이 있으며 혈액형, 학력, 몸무게, MBTI, 종교,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모델 박세라 농부가 된 계기

박세라 직업 모델, 유튜버, 농부로 한국 지젤 번천 박세라는 수식어가 있다고 합니다. 19년 차 모델로 이제는 4년 차 농부라고 되었습니다. 농부가 된 계기는 한 번은 온전히 한 해를 무안에서 지내보려 했는데 모델 일도 포기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을 도우며 경험을 쌓는 게 낮겠다 싶어 모델, 농부 일을 모두 한다고 합니다.

서울과 전남 무안을 오가며 모델 겸 농부를 살고 있고 작년 초부터는 요가, 다도, 한라산 오르기, 제주 마라톤 등 제주 라이프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JUBU 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kbs 인간극정
kbs 인간극장
kbs1 인간극장
kbs1 인간극장

3. 모델 박세라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모델 박세라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세라는 전남 무안 한 시골 마을에서 태어났고 농사를 짓는 부모님, 두 오빠를 둔 평범한 막내딸이었다고 합니다. 남다른 점은 어린 시절부터 또래보다 키가 컸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부터 공부로 전교 1등은 못해도 키로는 전교 1등으로 했다고 합니다. 또 실제 성격은 한 번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성격이라 모델 일도 오랫동안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4. 박세라 시골 소녀에서 모델이 된 사연

모델 박세라는 대학 진학을 하면서 서울로 간 큰 오빠가 주방장으로 일하던 일식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러 가던 중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고 시골 소녀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톱모델이 되었습니다. 처음 5년 동안은 무명 시절을 보냈지만 열심히 노력해 후배  모델에겐 선망의 대상, 롤모델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농사를 짓는 부모님 밑에서 자라 농사라면 질색했지만 모델의 세계에서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인생을 갈아 넣으며 독하게 버텼지만 점점 한계가 보였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설 자리가 점점 줄어들었고 상처받는 일도 점점 많아졌다고 하네요. 스트레스로 인해 안면마비가 올 정도로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렇게 고향으로 돌아가 자신만의 농사를 지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박세라의 과거사진과 몸매, 성격, 수입,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박세라 인간극장 출연 보기 -

https://youtu.be/WOYrNskmqqo?si=nRPN96DYhM7EiGa4

6. 모델 박세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ksera210/

 

권은비 실제 성격과 학력, 과거

권은비 실제 성격과 학력, 과거 가수 권은비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와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