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방미 과거사진과 재산, 결혼

가수 방미 과거사진과 재산, 결혼

가수 방미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원조 한류 스타로 이제는 인기 크리에이터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방미의 과거사진과 재산, 결혼, 과사,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방미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방미 과거 대단한 인기와 유튜버 활동
3. 가수 방미 과거사진과 결혼 안 하는 이유
4. 가수 방미 힘든 가정사와 200억 재산
5. 방미 돌연 미국으로 떠난 이유
6. 방미 젊은 시절 음악 무대 보기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 가수 방미 프로필

가수 방미 본명 박미애이며 나이 1960년 4월 27일생으로 6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박미숙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정신여자중학교, 송곡여자고등학교, 미국 브록 대학교 뮤지컬연기연출학과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 종교 기독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소속사 방미TV 대표, 데뷔 1978년 MBC 코미디언 공채 2기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방미엔터테인먼트 대표, 뱅요가 압구정지점 대표, 미애뱅 서울지점 대표, 주얼리 숍 미애뱅 대표, 탑프로덕션 대표 등이 있으며 몸무게,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방미 과거 대단한 인기와 유튜버 활동

방미 현재 직업 개그우먼, 가수, 유튜버, 사업가로 과거 큰 사랑을 받은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1978년 MBC 2기 공채 코미디언이 되면서 개그우먼 활동을 하게 되었고 배삼룡 리사아틀에서 놀라운 노래 실력을 보여줘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히트곡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날 보러 와요, 계절이 두 번 바뀌면, 올가을엔 사랑할 거야 등이 있으며 방미는 80년대 대표 여가수가 되었습니다. 

1990년대 돌연 미국으로 가 사업을 시작하였고 200억 재력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 현재 유튜브 채널 방미TV, 연예계 이야기 시즌2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kbs

3. 방미 과거사진과 결혼 안 하는 이유

가수 방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요가로 요가 자격증이 있다고 합니다. 평소 소식과 견과류 섭취로 식단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미는 결혼, 이혼, 재혼, 남편 등 루머가 있지만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하는 이유는 결혼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았고 결혼을 해야겠다는 욕망과 욕심을 가져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4. 방미 힘든 가정사와 200억 재산

방미가 연예인 된 계기는 아버지는 도박에 빠져 가정을 돌보지 않았고 어머니가 남대문 옷가게 점원 일을 하면서 생계를 꾸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미는 연예인이 되어 돈을 많이 벌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18살 나이에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개그맨,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미는 데뷔 때부터 짠순이로 유명했고 어린 시절 이사를 많이 다니면서 깨달아 부동산 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주얼리샵 사업, 부동산 투자 등으로 재산 200억 재력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억 원이 정확한 액수가 아니라 '200억 자산가'라는 타이틀이 굉장히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방미의 과거사진과 재산,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방미 돌연 미국으로 떠난 이유 - 

https://youtu.be/sAZmiAShMGE?si=XaNBalo2GebWFgx7

6. 방미 젊은 시절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6eRuwj2xfB0?si=N8e3Dfqq1gb6cKiZ

 

유인촌 아들 남윤호 나이와 가족, 인스타

유인촌 아들 남윤호 나이와 가족, 인스타 배우 남윤호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수경사 작전참모 강동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인촌 아들 남윤호의 나이와 가족, 인스타, 여친, 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