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 MBTI와 결혼, 열애설 없는 이유

가수 김범수 MBTI와 결혼, 열애설 없는 이유

가수 김범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라스'에서는 그럼 오늘은 가수 김범수의 MBTI와 결혼, 열애설 없는 이유, 과사, 여친, 와이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김범수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김범수 자신도 몰랐던 가수가 된 계기
3. 가수 김범수 힘들었던 가정사와 친동생
4. 가수 김범수 과거사진과 열애설 없는 이유
5. 김범수 귀여운 애교 보기 
6. 가수 김범수 인스타그램

1. 가수 김범수 프로필

가수 김범수 본명 김범수이며 나이 1979년 1월 26일생으로 4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영도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양동초등학교, 양강중학교, 강서공업고등학교,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콘서바토리 실용음악전공 중퇴,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중부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이며 몸무게 60kg, g, 혈액형 a형, MBTI INFJ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영엔터테인먼트로 1999년 정규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경상남도 창원시, 종교 개신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이며 키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범수 자신도 몰랐던 가수가 된 계기

김범수는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학창 시절 친구 '허석'을 따라 교회를 다니게 되었고 교회에서 중고등부 친구들과 찬양을 하며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래하는 재능을 발견한 건 고등학교 3학년 때로 목소리를 발견하기 전까지 자신의 인생은 아무것도 없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부모님에게 반항적이었고 공부를 못하는 아웃사이더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성가대 중창단이 연습하는 모습을 보고 눈이 새롭게 떠지듯 신세계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성가대 활동을 하면서 성가대 친구들에게 노래를 잘 부른다는 칭찬을 들었다고 하네요. 

sbs 강심장
sbs 강심장

3. 가수 김범수 힘들었던 가정사와 친동생

가수 김범수는 경남 마산에서 태아나 초등학교 2학년 때 가족과 함께 서울로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도시 생활은 녹록지 않았다고 하는데 아버지는 먼 친청이 운영하는 공장 관리를 맡았고 가족들은 반지하 단칸방에 살았다고 하네요. 어머니는 인형 눈을 붙이거나 미싱을 돌렸다고 합니다. 금실 좋던 부모님도 싸움을 잦아졌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후 아버지는 김범수 기사를 스크랩해 놓았고 지금은 아버지와 친구처럼 지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범수 동생 김영도는 과거 가수 아이비 매니저였다고 하는데요. 남동생 김영도는 김범수를 빼닮은 눈매와 비슷한 분위기로 친형제임을 인증했다고 합니다. 

4. 가수 김범수 과거사진과 성형

가수 김범수는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과거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범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20년 동안 열애설이 나지 않는 이유로 비밀 연애자로 연애할 때 굉장히 조심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키 큰 여자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범수의 MBTI와 결혼, 열애설 없는 이유, 아내, 집안, 재산, 저작권료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김범수 귀여운 애교 보기 -

https://youtu.be/-iVxZgxnAG0?si=ldPlz6FMNZIdrWjf

6. 가수 김범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sk_world/

 

인순이 딸 박세인과 남편 박경배

인순이 딸 박세인과 남편 박경배 가수 인순이는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다문화 학교 이사장으로 해밀학교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