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름별 과거사진과 키, 몸매

황보름별 과거사진과 키, 몸매

배우 황보름별은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차세음 제자, 최연소 악장 이루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디어엠'에서 최로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황보름별의 과거사진과 키, 몸매, 리즈 시절,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황보름별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황보름별 미인대회 출신과 이름 뜻
3. 황보름별 과거사진과 몸매, 성격
4. 황보름별 피부 관리 비결과 취향
5. 황보름별 춘향대회 참가 당시 영상보기
6. 배우 황보름별 인스타그램

1. 배우 황보름별 프로필

배우 황보름별 본명 황보름별이며 나이 1999년 12월 21일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산여자고등학교, 영남대학교 국어국문학이며 키 167cm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미스틱액터스로 2020년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남도 창원시이며 혈액형, 몸무게,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2. 황보름별 미인대회 출신과 이름 뜻

황보름별은 탤런트, 영화배우로 남원 춘향 선발대회 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원래 배우는 상상만 했던 세계였고 배우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없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위해 대학 휴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미인대회에서 참가해 좋은 성적을 얻었고 그 계기로 매니지먼트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2020년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임유나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황보름별' 이름은 예명이 아니라 본명으로 부모님이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황보름별 이름 뜻은 아빠가 책을 열심히 찾아보시고 '보름별'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마침 그날 엄마가 밤하늘에 엄청 밝은 별 하나가 빛나는 꿈을 꾸셨다고 합니다. 보름달처럼 밝고 별처럼 빛나는 사람이 되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3. 황보름별 과거사진과 몸매, 성격

황보름별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조용한 편이지만 한정된 곳에서 살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세계 여러 곳을 다니는 승무원, 아나운서를 꿈꾼 적도 있다고 하네요. 또 집순이라 거의 집에 있고 아니면 집 앞 카페에 자주 간다고 합니다. 그러나 약속이 있으면 많이 돌아다닌다고 하네요. 

kbs2 학교 2021

4. 황보름별 피부 관리 비결과 취향

피부 관리 법 -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1일 1팩을 하며 피부가 많이 촉촉해졌다고 합니다. 또 화장품 말고도 영양제까지 먹어 이너뷰티까지 신경 쓰니 피부가 건강해졌다고 하네요.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 - 자기 전에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책을 읽거나 멍하게 있는 시간

일상의 루틴 - 발성 연습

가장 좋아하는 배우 - 배우 김혜자

그럼 오늘은 배우 황보름별의 과거사진과 키, 몸매, 과사, 출연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춘향대회 참가 당시 영상보기 -

https://youtu.be/Gb0K1xd6UdI?si=lyYMUJw8B-6yQq1Q

6. 배우 황보름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oreum_byeol/

 

이무생 결혼과 귀여운 아내

이무생 결혼과 귀여운 아내 배우 이무생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연쇄살인범 강영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특별출연으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디즈니플

foodhouseworld.tistory.com

 

김영재 과거사진과 아내

김영재 과거사진과 아내 배우 김영재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배우 최진혁, 배유람, 신현수 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는 강현 역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