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촌 아들 남윤호 나이와 가족, 인스타

유인촌 아들 남윤호 나이와 가족, 인스타

배우 남윤호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수경사 작전참모 강동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인촌 아들 남윤호의 나이와 가족, 인스타, 여친, 참여 영화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남윤호 나이, 본명, 가족 등 정보 
2. 남윤호 예명을 쓰는 이유와 부자 관계
3. 남윤호 어머니 성악가, 집안과 과거사진
4. 남윤호 아버지 유인촌 프로필
5. 남윤호 연극 부대 보기 
6. 남윤호 솔직한 인터뷰 보기

1. 배우 남윤호 프로필 

배우 남윤호 본명 유대식이며 나이 1984년 12월 15일생으로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유인촌, 어머니 강혜경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런던 대학교 로열 할러웨이 대학교 영상학,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엔젤레스캠퍼스 UCLA 대학원 연기전공 석사, 왕립극예술학교 연극학이며 키 180cm, 몸무게 66kg,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샘컴퍼니로 영화 데뷔는 2017년 영화 '잠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고향, 혈액형, MBTI, 종교, 군대,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남윤호 예명을 쓰는 이유와 부자 관계

남윤호는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남윤호'라는 이름은 예명이라고 합니다. 예명을 쓰는 이유는 유인촌 친아들이라는 꼬리표가 싫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연극 '페리클레스'에 함께 출연하면서 부자 관계가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제는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를 수 있어 속이 시원하다고 하네요. 

아빠 유인촌과 목소리가 똑같다고 합니다. 전화 목소리는 가족들도 분간이 안 된다고 할 정도로 비슷하다고 하네요. 닮은 외모와 목소리로 연극 '페리클레스'에서는 한 캐릭터를 연기했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 남윤호는 섬세한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라고 하네요. 

3. 남윤호 어머니 성악가, 집안과 과거사진

남윤호 아버지 유인촌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장관으로 12년 만에 재입가하였다고 합니다. 어머니 강혜경은 성악가로 대학교 성악과 교수 활동을 했습니다. 유인촌 장남 남윤호는 대학 졸업 무렵 영화 작업을 하면서 연기에 관심이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하네요. 피가 당긴다고 해야 하나 원래 영화감독을 꿈꿨지만 군 복무 연기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4. 아버지 유인촌 프로필

배우 유인촌 본명 유인촌이며 나이 1951년 3월 20일생으로 7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유탁, 어머니 박금순, 부인 강혜경, 형 유길촌, 동생 유경촌, 첫째 아들 남윤호, 둘째 아들 유현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미동초등학교, 한성중학교, 한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이며 키 175cm, 몸무게 7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천주교,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완주군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인촌 아들 배우 남윤호의 나이와 가족, 인스타, 집안, 과사, 재산, 유인촌 아내, 와이프 근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남윤호 연극 무대 보기 -

https://youtu.be/aCjzihh8yjA?si=2pUNwFosJE8xlDTJ

6. 남윤호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zk0DKUrVoXk?si=uif20IaxWqS6QzNW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배우 정우성이 절친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헌트'에서 김정도 역을 맡아 배우 이정재, 전혜진, 허성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