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정우성 가정사와 리즈 시절

배우 정우성이 절친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헌트'에서 김정도 역을 맡아 배우 이정재,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정만식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우성의 가정사와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우성 배우가 된 계기

정우성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한국 연예계 대표 미남 배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카페이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캐스팅이 되어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위해 학교를 모델 일과 아르바이트를 함께 했다고 합니다. 이후 껌 광고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1994년 영화 '비트'에서 이민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은 영화 내 머릿속의 지우개,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아수라, 강철비, 증인, 드라마 빠담빠담 등이라고 합니다. 

정우성의 가정사와 과거사진

정우성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집안 형편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재개발 지역의 판자촌 산동네에서 살았으며 그래서 학업보다는 알바를 많이 했다고 하네요. 가난한 형편 때문에 배불리 못지 못했지만 극복해서 다른 자신만의 삶을 만들겠다는 생각이 있었기에 부모님 원망은 없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인스타, 화보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정우성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배우 정우성 본명 정우성이며 나이 1973년 4월 22일생으로 만으로 4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정학구, 어머니, 형 정우춘, 누나 정명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남성초등학교, 동양중학교, 경기상업고등학교 중퇴이며 키 186cm, 몸무게 8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로 1994년 영화 '구미호'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무종교라고 합니다.

정우성 데뷔 초 드라마 영상보기 -

https://youtu.be/oW8aNMnYJbE

정우성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tojws/

정우성 결혼관과 과거 열애설

정우성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이지아'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3개월 후 결별을 했다고 하는데요. 전여친 이지아와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과거 20대에서는 막연하게 예쁜 여성이었지만 지금은 개개인의 매력이 다르다는 걸 알아 이상형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관에 대해서는 늘 생각이 있다고 했으며 과거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적어도 2명 이상은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정우성의 가정사와 리즈 시절,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배우 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배우 박해일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장해준 역을 맡으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정현, 박용우, 고경표, 김신영 등과 호흡을 맞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