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배우 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배우 박해일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장해준 역을 맡으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정현, 박용우, 고경표, 김신영 등과 호흡을 맞췄으며 배우 '탕웨이'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한산 용의 출연'에서는 이순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해일의 아내 서유선 누구인지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해일은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영화배우로 시작은 연극배우라고 합니다. 200년 연극 '청춘예찬'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크게 관심을 받았고 이후 영화배우로 활약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3년에는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박현규 역으로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으며 2005년에는 영화 '연애의 목적'으로 이유림 역으로 멜로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괴물, 모던보이, 이끼, 제보자, 덕혜옹주, 남한산성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영화 한산 용의 출연, 행복의 나라로, 컨트롤 등이라고 하네요.

배우 박해일 본명 박해일이며 나이 1977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4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서유선,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화곡고등학교, 남서울대학교 영어학 자퇴이며 키 177cm, 혈액형 O형, 몸무게 7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스더블유 엠피로 2000년 연극 '청춘예찬'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무종교, 경력 사항은 제5회 서울 노인영화제 홍보대사, 취업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박해일 차기작 영화 '한산' 소개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iLT59uUKo7U

박해일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6년 3월 11일 지금의 서유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서유선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방송 작가라고 하네요. 아내 서유선은 서울예대 극작과 출신으로 첫 드라마는 2011년 드라마 스페셜 '82년생 지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박해일 서유선 부부는 팬과 배우 관계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딸이 있으며 아이들이 박해일을 조금씩 닮았다고 하네요. 아내 서유선도 청순하고 단아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박해일 리즈 시절 영상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pSfk0zQG6pc

박해일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살펴봤는데요.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여자 연예인들의 이상형으로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는 난데없이 쌍꺼풀 성형 의혹설에 휘말렸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박해일은 눈을 아주 크게 뜨거나 많이 피곤하면 살짝 쌍꺼풀이 잡힌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안 비결은 스트레스를 안 받고 살려고 한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박해일 서유선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습니다. 2000년 그 당시 박해일은 연극 무대에 서면 배우의 꿈을 키우고 있었으며 아내 서유선은 극작가를 지망하는 대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아내 서유선은 연극을 좋아했고 그렇게 배우 박해일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와 극작가를 꿈꾸는 서로를 격려하면서 자연스럽게 사랑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배우 '변희봉'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해일의 아내 서유선 누구인지,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장수원 아내 지상은 누구

가수 장수원 아내 지상은 누구? 가수 장수원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작년에 깜짝 결혼 발표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번에

foodhouseworld.tistory.com

 

조태관 아내 노혜리 누구

배우 조태관 아내 노혜리 누구? 배우 조태관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전참시'에서는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작품은 2021년 드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