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아내 지상은 누구

가수 장수원 아내 지상은 누구?

가수 장수원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작년에 깜짝 결혼 발표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번에 아내 이름 공개와 얼굴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장수원 아내 지상은은 배우 스타일리스트 지상은으로 현재 신혼 7개월 차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젝스키스 장수원의 과거사진, 집안 등과 아내 지상은이 누구인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수원은 아이돌 그룹 젝키 멤버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젝키, 제이워크 멤버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장수원 생일을 기념하면서 '팬앤스타'가 특별 이벤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3년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아이돌 특집 편에 출연하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극 중 어색한 로봇연기를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사랑과 전쟁'에서 다시 연락이 와 카메오 요청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밖에 드라마 조선 혼담 공작소 꽃파당, 달콤한 유혹, 너를 사랑한 시간, 영화 세븐틴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가수 장수원 본명 장수원이며 나이 1980년 7월 16일생으로 만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 지상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잠원초등학교, 신반포중학교, 세화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76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종교 불교, 고향 경기 부천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1년 11월 14일 지금의 아내 '지상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장수원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uwonjang/

장수원 아내 직업 스타일리스트이며 장수원과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지상은은 과거 혼성그룹 샵 일을 했고 모델 이현이, 가수 손담비와도 안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가수 쪽 일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톱스타 남자 배우 일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지상은과 일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아내 지상은이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결혼식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이 생각이 있어 현재 시험관 시술 준비 중이며 아내 지상은을 닮은 딸이 좋다고 합니다.

장수원 로봇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_gcOkOLLnB0

장수원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수원이 어렸을 때 부모님이 분식집을 하셨고 젝키 활동 시기에는 고깃집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당 아주머니들이 자신을 키우셨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아버지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젝키 장수원의 아내 지상은은 누구인지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고소현 과거사진과 집안

모델 고소현 과거사진과 집안? 모델 고소현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현이, 이현이 남편,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고 하는데

foodhouseworld.tistory.com

 

김준배 결혼과 이혼

배우 김준배 결혼과 이혼? 배우 김준배가 예능 프로그램 '악카펠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악역 전문 배우 오대환, 이호철, 최영우, 이중옥, 현봉식, 가수 던밀스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댄서 하리무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6.08
플라이 투더 댄스 에이미 과거와 인스타  (0) 2022.06.07
고소현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6.06
나혜진 과거와 인스타  (0) 2022.06.05
최영우 나이와 결혼  (0) 2022.06.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