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데이즈2 배우 민효기 윤슬 인스타

체인지 데이즈2 배우 민효기 윤슬 인스타?

배우 민효기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2'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최윤슬'과 함께 나와 고민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성격부터 취향까지 정반대로 500일 교제를 하면서 30번 이상 결별했다 재회했다를 반복했다고 하네요. 이제는 이별이 익숙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민효기 인스타, 나이 등과 여자친구 윤슬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민효기 본명 민효기이며 나이 1997년 5월 23일생으로 만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85cm, 국적 한국이며 소속사 일이삼공컬쳐라고 하네요.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방석 사냥조 2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민효기는 현재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는 2년 차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컬러러쉬, 썸코치, 컬러러쉬2 등이 있습니다. 2020년 웹드라마 '컬러러쉬'에서는 강민재 역으로 조연을 맡았고 2021년 웹드라마 '썸코치'에서는 한우진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카카오TV 예능 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 시즌2'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여자친구 '최윤슬'과 함께 나와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민효기 최윤슬 커플은 티격태격 대면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 민효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minhyogi/

배우 민효기와 여자친구 최윤슬은 500일 동안 만나 커플이지만 성격이 너무 달라 트러블이 계속된다고 합니다. '체인지 데이즈2'에서는 4 커플이 2주간 합숙을 하면서 이별을 할지 계속 연애를 할지 결정한다고 하는데요. 1화에서는 이상형 데이트를 하면서 민효기는 '최희현'과 데이트를 했고 최윤슬은 '김태완'과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민효기를 첫 번째 데이트를 한 후 최희현에게 애프터 신청을 하면서 최윤슬은 배신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그렇게 계속 두 사람은 트러블이 생기고 있는데 마지막은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현재 '체인지 데이즈2'에 출연하고 있는 출연자 이름은 민효기 최윤슬 커플, 김도형 김지유 커플, 김태완 김혜원 커플, 이정훈 최희현 커플이라고 하네요.

배우 민효기의 과거 데뷔 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모델 같은 큰 키, 좋은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체인지 데이즈2 방송 당시에는 배우 우도환 닮은꼴 얼굴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친 윤슬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아쉽게도 여자친구 윤슬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으며 직업은 대학생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체인지 데이즈2 민효기 인스타와 여자친구 윤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인스타? 나는 솔로 9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출연자는 총 10명이라고 하네요. 첫 회부터 화려한 댄스로 재미를 줬다고 하는데요. 개성 넘치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