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인스타?

나는 솔로 9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출연자는 총 10명이라고 하네요. 첫 회부터 화려한 댄스로 재미를 줬다고 하는데요.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이 모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나는 솔로 9기 촬영장소는 무주 구천동 펜션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의 직업과 옥순의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나는 솔로 여성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영숙은 남자에게 먼저 대시를 받아 사귀어본 경험이 없으며 자신을 좋아하면 싫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이 좋아해야 만나는 편이라고 하네요. 운명과 직감을 믿는 정숙은 대학교 시절 동안 대전에서 살았고 그전에는 여주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연애를 하면 항상 연하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이 빨리 하고 싶은 순자는 나이 28살이며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라고 합니다. 

솔직 당당한 옥순은 배우 김사랑 닮은꼴 얼굴로 '을지로 김사랑'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 전 세계에서 제일 큰 광고 회사 차장이며 나이 37살이라고 하네요. 귀엽고 시원시원한 영자의 직업은 삼성전자 투자 기획 회사원이며 진주에서 살다가 현재는 경기도에 산다고 합니다. 그리고 쿨한 현숙은 현재 4마리의 강아지를 키우고 있으며 연애 스타일은 자신이 먼저 연락하고 표현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또 자신보다 너무 뛰어난 사람은 싫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영자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h_____youn/

이제 남성 출연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세심한 열정남 영수의 현재 직업은 B은행 선물옵션 아시아 태평양 헤드 담당 일을 하고 있으며 현재 싱가포르에 산다고 합니다. 속은 실속파 영호는 윤후 닮은꼴 얼굴로 대학교에서 경영학 회계학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중학교 시절부터 주식을 했고 지금도 주식, 부동산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허벅지가 굵은 남자 영식의 직업 프로 선수이며 중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20년 동안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내적으로 지적이며 운동도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oy15th/

자상한 부산 남자 영철의 학력 정보는 연세대학교 법학과이며 성격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사람으로 양면이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광수의 직업은 정신과 전문의 의사로 의사 면허를 취득한 지 1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성격은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의사 가운을 입으면 자신감이 합니다. 그리고 그러려니 사는 남자 상철은 현재 사업을 하고 있으며 연매출 300억이라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무뚝뚝한 편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 여자 출연자의 나이, 직업, 고향, 학력, 연봉, 집안, 인스타 등 프로필 정보가 다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기소개 시간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도 결혼 커플이 탄생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SOLO 9기 출연진들의 직업과 옥순의 인스타, 촬영지 숙소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돌싱글즈 3 출연자와 전다빈 인스타

돌싱글즈 3 출연자와 전다빈 인스타? 예능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3'가 시작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매력 넘치는 출연자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