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가수 안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트로트 가수 안혜지의 근황 소식을 알아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가수 김현정 노래 '멍'을 부르면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가수 안혜지는 원조 하이틴 스타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안혜지의 나이와 과거사진,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혜지는 유명 가수로 원조 여고생 아이돌 가수, 80년대 최고 하이틴 스타라고 합니다. 1989년에는 노래 '벌써 이 밤이 다 지나고'로 큰 사랑을 받았고 KBS 가요대상에서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고 하네요. 1990년에는 노래 '댄스 댄스'를 발표했으며 2009년에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여 노래 '오늘 밤'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가수 안혜지 본명 안경숙이며 나이 1971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51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서창초등학교, 개운중학교, 효암여자고등학교,키 168cm, 혈액형 a형,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종교 무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아이스타미디어로 1988년 1집 앨범 '벌써 이 밤이 다 지나고'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안혜지 과거 리즈 시절 음악방송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FwhDBnQ73io

안혜지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잘 불렀고 어렸을 때부터 남다른 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학창 시절에도 춤을 좋아했던 학생이었으며 학교 행사에서 항상 앞에 나와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한 기획사의 신인가수 오디션에 참가하여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앨범이 나오자마자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히트곡은 부엉이들, 시행착오, 댄스댄스, 고개 숙인 남자, 연인에서 친구 사이로, 몰래몰래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안혜지 불타는 청춘 출연 모습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trFn5wijsuw

안혜지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엄청남 인기로 방송을 마치면 차가 팬들도 둘러싸여 움직이지 못할 정도였으며 하루 수백 통의 팬러터를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안혜지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해일 아내 서유선 누구  (0) 2022.06.29
이규석 이혼과 여자친구  (0) 2022.06.28
다시, 첫사랑 출연진과 인스타  (0) 2022.06.28
돌싱글즈 3 출연자와 전다빈 인스타  (0) 2022.06.27
소야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6.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