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석 이혼과 여자친구

가수 이규석 이혼과 여자친구?

가수 이규석이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나와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가수 이범학, 심신, 김승진과 함께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얼굴 천재 오빠 가수 '이규석'은 기차와 소나무, 인기스타 오빠 노래를 불러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원조 꽃미남 가수 이규석의 이혼과 여자친구,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규석은 과거 원조 꽃미남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라고 합니다. 1987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중앙대 블루드래곤' 멤버로 참가하였으며 동상 수상을 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1988년에는 솔로 가수로 데뷔를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배우, MC, 라디오 DJ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였으며 202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내 노래 들으면 닭살 돋을걸? 닭살커플'로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고나영'이 이규석 친조카라고 하는데요. 이규선은 조카 바보로 조카 고나영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가수 '고나영'은 2014년 '슈스케 6'에 출연하여 '이대 탕웨이'라는 별명이 생겼고 2016년 싱글 앨범을 발매하면서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나이 1992년 11월 4일생으로 만으로 29살이며 학력 정보는 광주 동아여자고등학교, 이화여대 영어영문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규석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규석 조카 고나영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By9M4NUnPZb/

가수 이규석 본명 이규석이며 나이 1963년 12월 1일생으로 만으로 5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1명, 여동생 2명, 생질녀 고나영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성초등학교, 한성중학교, 한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문헌정보학과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영광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샴스미디어로 1988년 정규 앨범 '기차와 소나무'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1 한국온라인콘텐츠유통협회 홍보대사, 수상 내역은 1987년 MBC 대학가요제 동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규석의 화려한 인생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hJHPo1pqjQg

이규석은 두 번의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결혼은 년으로 15살 연하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2000년 아내 분과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06년 14살 연하 팬과 재혼을 했으며 자녀 유무는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번째 결혼도 2년 후 이혼을 하게 되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전부 자신의 탓, 자신의 잘못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청'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나이차이 17살 차이 여자친구 분을 만나고 있다고 했는데요. 여자친구 존재를 공개한 후 주변과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욕을 먹었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8년 이상 교제를 한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이규석의 이혼과 여자친구, 부인,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혜지 이혼과 가정사

가수 안혜지 이혼과 가정사? 트로트 가수 안혜지의 근황 소식을 알아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지만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남포동 아내와 이혼 사유

영화배우 남포동 아내와 이혼 사유? 영화배우 남포동이 '특종세상'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10년 넘게 모텔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부산을 찾아 영화 제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