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아내와 이혼 사유

영화배우 남포동 아내와 이혼 사유?

영화배우 남포동이 '특종세상'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10년 넘게 모텔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부산을 찾아 영화 제작부장, 조감독 사이로 만나 절친 친구를 만나다고 하네요. 절친 친구는 남포동을 위해 방까지 마련해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남포동의 아내와 이혼 사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코믹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주로 감초 캐릭터로 코믹한 연기를 보여줬지만 개그맨, 코미디언이 아닌 영화배우라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영화 출연작 참외향기, 저 하늘에도 슬픔이, 신석기 블루스, 튜브, 클레멘타인, 엑스트라, 정글 스토리, 아찌 아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할렐루야, 투깝스 3, 복수혈전, 시라소니, 연산군, 미미와 철수의 청춘 스케치, 달빛 사냥꾼, 황진이, 제3한강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인생은 아름다워, 대왕의 길, 봄날은 간다, 오박사네 사람들, 인간시장, 선녀와 사기꾼 등이 있다고 합니다. 

남포동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개성 있는 마스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트레이드 마크 콧수염 등 외모는 비슷하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짧은 거리도 걸으면 숨이 가쁘다고 하는데 2009년 간암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간 이식 수술 후 면역력이 많이 약해졌고 하루에 먹는 약이 다 다르다고 하네요. 2019년까지는 건강했지만 3년 동안 건강이 많이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간이식은 막내 동생에서 이식을 받았고 간 이식 후 뇌졸중까지 찾아와 뇌졸중 때문에 입이 돌아가서 침도 흘렸다고 하네요. 병원을 가지 않았으며 반신불수가 되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남포동 인생 이야기 유튜브로 더 보기 -

https://youtu.be/RRNUXgv50wI

배우 남포동 본명 김광일,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44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77살이라고 합니다.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1965년 영화 '나도 연애할 수 있다'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부산광역시, 수상 정보는 1996년 SBS 연기대상 우정상 등이 있으며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가족 관계는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포동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NaBqVzVmwGw

남포동은 결혼, 재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은 30살 넘은 나이에 했으며 그 당시 아내 분과 나이차이 띠동갑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결혼 당시 가족과 소통이 잘 되지 않았고 그때 아내가 큰돈을 잃는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혼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잘 나가던 시절에 두번째 결혼을 했으나 아내가 증권 사기를 당해 재산을 모두 잃어버렸고  수십억 빛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남포동의 아내와 이혼 사유, 집안, 재산, 젊은 시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작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 배역을 맡은 배우 정은혜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극 중 영옥 쌍둥이 다운증후군 언니 캐릭터로 분장이 아닌

foodhouseworld.tistory.com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아나운서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아나운서 강수정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수정은 예능 프로그램 때문에 학원 등록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민관 가정사와 아내  (0) 2022.06.18
엄현경 과거와 결혼관  (0) 2022.06.17
임사랑 과거사진과 몸매  (0) 2022.06.15
찬미 과거사진과 여동생  (0) 2022.06.15
에덴 본능의 후예들 양호석 선지현 인스타  (0) 2022.06.1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