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재 남편 임동창 놀라운 결혼스토리

이효재  남편 임동창 놀라운 결혼스토리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패션 디자이너 이효재의 남편 임동창 놀라운 결혼스토리, 와이프, 신랑 업적, 이혼, 졸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자이너 이효재 나이, 가족, 본명 등 정보
2. 이효재 화려한 경력과 과거사진
3. 이효재 남편 임동창과 별거, 자녀
4. 이효재 러브스토리, 임동창 프로필
5. 남편 임동창 피아노 연주 보기
6. 디자이너 이효재 인스타그램

1. 디자이너 이효재 프로필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 본명 이효재이며 나이 1958년생으로 6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임동창이 있습니다.

소속 호재네뜰 대표로 경력 정보는 호재내뜰 대표, 초정 홍보대사, 속초시 홍보대사, 제21회 광주세계김치문화축제 홍보대사, 서울시 원전하나 줄이기 홍보대사, 서울특별시 환경 홍보대사, 국립공원 홍보대사, 대한민국 식품대전 홍보대사, 효재 한복디자이너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MBTI, 고향,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이효재 화려한 경력과 과거사진

이효재 현재 직업 한복디자이너, 보자기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한국문화를 체험하고 싶은 외국귀빈들이 방문하는 복합 문화 공간을 샵을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영국 에드워드 왕자, 프란치스코 교황 등 국제적인 유명인사들에게 특별한 선물 포장을 만들어 선사하였다고 합니다. 

셀럽에게도 사랑받는 패션 디자이너로 배우 김수미, 방송인 김혜영 등과 절친 사이이며 가수 '나훈아'의 무대 의상을 전담하여 제작한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피아니스트 '임동창과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생활 25년 중 20년을 따로 살았다고 합니다.

3. 이효재 남편 임동창과 별거, 자녀

이효재 남편 임동창 직업 작가, 풍류 피아니스트, 작곡가이며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방랑하는 예술가라고 합니다. 작곡이 일이니 오선지하고 배낭을 메고 느낌을 받으려고 매일 집을 나간다고 하네요. 남편 임동창이 집을 나가서 하고 싶은 걸 하는 게 좋으며 긍정의 별거로 항상 연애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같이 산 것은 2002년으로 80살이 되면 같이 살면서 옛날이야기를 하자고 언약을 했다고 하네요. 이효재 임동창 부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는데 이효재는 아이를 못 낳은 것까지 다 나의 복이라고 했습니다.

4. 이효재 러브스토리, 임동창 프로필

이효재는 남편 임동창과 만나게 된 계기는 아주 친한 언니가 소개를 해줬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대머리, 맨발 등 하도 희한해서 다시는 이 사람을 안 봐야지 했는데 언니의 권유로 2달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2달을 만나니 모성본능을 자극했고 그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이한 외모를 가진 두 사람이 사니 무슨 연애를 희한하게 했을 것이라 생각하는 중매 결혼이라고 하네요.

피아니스트 임동창 본명 임동창이며 나이 1956년생으로 6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이효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시립대학교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전북 군산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t.a로 경력 정보는 철원 홍보대사, 국립공원 홍보대사, 한국농수산대학 홍보대사, 경남FC 클럽송 작사, 작곡, 음반 프로듀스, 울산태화강 축제 총감독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패션 디자이너 이효재의 남편 임동창 놀라운 결혼스토리, 리즈 시절, 아내, 집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남편 임동창 피아노 연주 보기 -

https://youtu.be/Ur6Z_PJOXUo?si=15AR8QSaXMYulm2C

6. 디자이너 이효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ojaelife/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배우 안소영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박원숙, 안문숙, 가수 혜은이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