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문지인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문지인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라고 합니다. 이번에 골을 넣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골때녀 문지인의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자세하게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문지인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문지인 배우가 된 계기
3. 문지인 과거사진과 성형 의혹
4. 문지인 실제 성격과 이상형

문지인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배우 문지인 본명 문지인이며 나이 1986년 5월 17일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정보는 동명초등학교, 순심여자중학교, 순심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연기전공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칠곡군,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수상 정보는 2016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수상이 있다고 합니다.

문지인 배우가 된 계기

문지인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데뷔 시기는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학창 시절 평범한 학생이었지만 교회에서 연극을 하면서 서울예대 연출 전공으로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 연출보다는 연기가 더 맞다는 깨달아 대학교 1학년 때 배우의 꿈꿨다고 합니다. 2009년 SBS 공채시험에 합격하게 되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에서는 특이한 축구 플레이 스타일로 '스트레인지인'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하네요.

문지인 과거사진과 성형 의혹

문지인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성형 의혹을 받은 적이 있는데 사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다이어트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재수했을 때 162cm에 몸무게 58kg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 소속사 미팅을 했다가 연기도 보지 않고 통통한 몸만 보고 '너무 평범해서 연기자 못 한다'는 소리를 듣고 상처를 받아 39kg까지 뺐다고 합니다. 이후 43kg까지 찌워 유지 중이라고 하네요.

문지인 과거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A4PMqREEqwM

문지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onjiin_actress/

문지인 실제 성격과 이상형

문지인의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솔직한 편이라 평소 좀 남자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또 활발하고 내숭이 없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쿵짝이 잘 맞는 사람, 가치관이 잘 맞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품격, 인성, 내적인 면이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골때녀 문지인의 과거사진과 몸매,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골때녀 허경희 과거사진과 직업

골때녀 허경희 과거사진과 직업 모델 겸 전 럭비선수 허경희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구척장신 축구팀 멤버라고 합니다. 멋진 축구 실력으로 득점왕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