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원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지혜원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배우 지혜원은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우정고등학교 고미숙 역으로 배우 김혜은 아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지혜원의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혜원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2. 지혜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지혜원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지혜원 배우가 된 계기

1. 지혜원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배우 지혜원 본명 지혜원이며 1998년 3월 30일생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국예술종합학교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키이스트로 2019년 드라마 '저스티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MBTI INFJ이며 키, 혈액형, 몸무게,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지혜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지혜원은 탤런트로 2019년 드라마 '저스티스'에서 신인 배우 장영미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습니다. 2022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에서 백하나 역을 맡아 첫 악역에 도전하였고 색다른 빌런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은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로 극 중 무역회사 인터내셔널 막내딸 윤헤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혜원은 서늘한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지혜원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지혜원의 과거 데뷔 초 외모를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캐릭터를 맡았지만 실제 성격은 180도 다른 성격으로 밝고 에너지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힘든 일이 생기면 부딪혀야 하는데 회피하려고 했고 상처를 인정하지 않고 웃고 밝은 모습만 보여주려 했다고 하네요. 어느 순간부터 그런 부분을 인정하니까 내면에서부터 밝다는 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지혜원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JRo3ahiwP50

지혜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ezy___/

4. 지혜원 배우가 된 계기

지혜원의 과거 어린 시절 꿈은 피겨선수였지만 중학교에 들어가면서 현실적인 벽에 부딪혔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1학년 때 연극 '킬미나우'를 보게 되었고 그때부터 연기를 꼭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이 반대하실 것 같아 고등학교 때는 영문과에 진학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19살 때 가족 모임에서 조심스레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을 꺼냈는데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준비를 하여 한예종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지혜원의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양정일 이원정 과거사진과 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양정일 이원정 과거사진과 키 배우 이원정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양정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은빈, 강기영, 주종혁, 하윤경, 오혜수 등과 호흡을 맞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