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연 나이와 결혼, 아내

이제연 나이와 아내, 결혼

배우 이제연는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송정아 남편, 이너스피릿 사장 정수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진서연'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제연의 나이와 아내, 결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제연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2. 이제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제연 결혼과 아내 직업
4. 이제연 출연작품과 수상 정보

1. 이제연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배우 이제연 본명 이제연이며 나이 1989년 3월 15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이 있습니다. 키 184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 국적 한국이며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2015년 영화 '공백의 얼굴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연은 오랫동안 배우의 꿈을 키웠고 20살 때 대학교는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졸업 후 극단 생활과 독립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고 합니다.

2. 이제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제연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배우라고 합니다. 2015년 독일과 한국 합작 영화 '공백의 얼굴들'에서 주연을 맡아 제65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레드카펫을 밟았다고 하네요. 2022년에는 드라마 '안나'에서 음악 선생님 역을 맡아 두 얼굴의 반전 연기를 보여줘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영화 '공조 2 인터내셔널'에서 사이버수사대 소속 종구 역을 맡아 활약을 했으며 2023년 드라마 '행복배틀'에서는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정 반대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3. 이제연 결혼과 아내 직업

이제연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기혼으로 2022년 10월 1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회사원이며 결혼식은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하게 진행했다고 하네요. 아내 나이,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보니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제연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gO8Wt-mcHL0

이제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yele/

4. 이제연 출연작품과 수상 정보

영화 출연작은 공조 2 인터내셔널, 우리가 나눈 이야기, 공회전, 침입자, 인랑, 나를 기억해, 염력, 공백의 얼굴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엽기적인 그녀, 다시 만난 세계, 열혈사제, 단 하나의 사랑, 바람피면 죽는다, 달리와 감자탕, 안나, 오늘부터 하모니, 복면취업왕, 독고 리와인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단편 영화 '우리가 나눈 이야기'에 출연하여 한중국제단편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좌우명은 올곧게 가자는 게 자신의 좌우명으로 돌아가더라도 올바르게만 갔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제연의 나이와 결혼, 아내,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