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수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우주소녀 수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우주소년 수빈은 예능 프로그램 '귀염뽕짝 원정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수빈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빈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수빈 가수가 된 계기
3. 수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수빈 이상형과 좋아하는 것

1. 수빈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우주소녀 수빈 본명 박수빈이며 나이 1996년 7월 14일생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서초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동국대학교 대학원이며 키 158cm, 혈액형 AB형, MBTI E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우주소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수빈 걸그룹 가수가 된 계기

수빈은 아이돌 가수 겸 탤런트로 걸그룹 우주소녀, 우수소녀 쪼꼬미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가수를 꿈꿨고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걸그룹 씨스타 멤버들보다 스타쉽에 오래 있었다고 하는데 8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랜 연습생 생활로 기본기가 뛰어나고 노래 실력은 넓은 음역대와 유니크한 목소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노래 실력이 뛰어나 라이브 무대에서 안정적으로 소화한다고 하네요.

3. 수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우주소녀 수빈의 과거 어린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 눈웃음과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체구가 작고 초동안으로 굉장히 어려 보인다고 하는데 우주소녀 쪼꼬미 활동 시기에 '왕쪼꼬미'라고 자신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는 인디언 보조개, 상큼한 미소이며 웃을 때 더욱 사랑스럽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한 캐릭터로 예능감이 충만하다고 합니다. 우주소녀 '엑시'와 개그 듀오로 통한다고 하네요.

우주소녀 수빈 개그 실력 보기 -

https://youtu.be/-t7d4Us0ZZE

우주소녀 수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obly_s2/

4. 수빈 이상형과 좋아하는 것

우주소년 수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 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출연 후 배우 '이광수'에 빠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좋아하는 음식은 치즈, 초코, 복숭아, 딸기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색깔은 하늘색, 연분홍색이며 평소 취미는 노래 들으면서 산책하기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우주소녀 수빈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황민호 인스타와 부모님

황민호 인스타와 부모님 트로트 가수 황민호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리틀 싸이 황민우 동생으로 가수 정의송 노래 '님이여'를 불러 올하트를 받았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혜원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0) 2023.05.30
홍희연 한의사 나이와 인스타  (0) 2023.05.29
이제연 나이와 결혼, 아내  (0) 2023.05.27
이태란 나이와 남편 직업  (0) 2023.05.26
황성재 왕따 사연과 인스타  (0) 2023.05.2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